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디자인숲,네츄럴 모던 인테리어현관벽을 목공작업으로 고급스럽게 마감하였습니다."ㄱ"자로 매입시켜 화분이나 인테리어소품을 놓을수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바닥은 폴리싱타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아트월 대신 수납공간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가구를 선택했습니다.주방에 중문을 설치하여 주방에서오는 냄새를 막아줄 수 있어 쾌적한 환경이 되어줍니다.거실등은 전체적인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조화를 위해 가장 심플하면서도깔끔한 사각 라운드 3등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컬러와 우드컬러를 조합하여 시공하였습니다.씽크대 상부장과 하부장 사이에 보통은 타일로 시공하지만,이번에는 컬러유리를 사용하엿습니다. 심플함을 강조하기 위해서입니다.타일에서 보이는 중간중간 줄눈인 없어 청소도 용이하고,시간이 지나도 타일 줄무늬 사이…
주식회사 디자인숲 | 2016-11-21 14:01:14
따뜻함이 물씬!디자인숲 모던 컨셉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44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먼저 아트월은 TV대신 요즘 인기인 책장을 원목으로 해서 전체 벽면을 꾸며보았습니다.​정말 북카페 못지 않겠죠~​ 전체적으로 화이트 기반에 원목블랙이 주는 안정감이 좋고조명 또한 조화롭습니다.​ 소파 쪽 벽면은 파벽돌로 꾸미고 갤러리에 많이 사용되는조명을 두어 후에 액자 인테리어를 했을때 아주 멋지겠죠~주방 또한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하여 화사하고 깔끔해 보입니다.​수납선반을 양쪽에 설치하고 매입등을 설치해 수납공간과 인테리어 요소를동시에 만족시켜 주었습니다.​​붙박이장으로 한쪽 벽면을 모두 가려아주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안방은 밝은톤의 미색으로화이트와 아주 이쁘게 잘 어울립니다.화장실은 블랙 수납장과 거울, 회색…
주식회사 디자인숲 | 2016-11-14 11:16:47
인테리어숲,네츄럴 모던 컨셉네츄럴 컨셉의 깔끔한 거실입니다.원목느낌의 마감 디테일이 돋보이며, LED조명을 설치하여 원목 느낌을 살렸습니다.주방 역시 내츄럴 컨셉으로 고급스럽습니다.블랙 컬러 수납장이 포인트가 되어주네요.방은 거실 및 주방과 다른 벽지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벽지의 경쾌한 느낌과 잘 맞도록 천장 등까지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거실과는 다른 느낌으로 잘 살아나 있습니다.어두운 컬러의 문을 사용하여 심플함을 살렸습니다.화이트색의 신발장을 설치하여 특별함을 살렸습니다.내츄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주식회사 디자인숲 | 2016-06-23 13:40:27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업무 능률을 올려주는 편안한 느낌의 공간,일하러 가고 싶은 사무실 인테리어회사 로고와 잘 어울리는 대리석과 천장의 레일 조명을 사용하였으며,바닥재를각 공간의 특성에 맞도록배치하여 사무실 전체 분위기를 고급스럽고 전문적인 느낌으로 표현했습니다.또한 사무실 뒷 공간에는 천장에 인더스트리얼 전구 조명을 설치하여 세련된 느낌을 나타냈고직원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휴게실로 인테리어 하였습니다.
주식회사 디자인숲 | 2018-12-19 16:13:55
오늘 너,참 예쁘다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다이어트 트레이닝 샵 입니다.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컬러를 입혔으며, 포인트로는 조명프레임에 골드컬러를 입혔습니다.은은한 웜톤의 조명과 프레임의 골드컬러가 전체공간과 함께 아우러져 아름다운 향을 품어냅니다.더불어 미니화분과 꽃 등의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분위기를 한층 러블리하게 연출해냈습니다.
주식회사 디자인숲 | 2018-11-28 10:38:42
즐거워지는 업무머물고 싶어지는 공간사무실이라는 딱딱한 공간을 네츄럴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로 변신시켰습니다.전체적으로 무난한 화이트컨셉으로 사무실을 화사하게 그리고 넓어보이도록 하였습니다.또한, 포인트컬러는 톤다운 그린컬러로 화분과 다양한 소품을 이용하여 안정감을 주었습니다.휴게실은카페 느낌이 나도록 시공하여 차 한잔으로직원분들이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정성스럽고 아름답게 디자인하였습니다. 디자인숲의 머물고 싶어지는 사무실 인테리어 소개해드립니다.
주식회사 디자인숲 | 2018-11-26 16:2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