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사무실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으로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재택근무하시는 분들이 증가함에 따라서 주거생활만 했던 집이란 공간이이젠 사무적인 업무처리를 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집 안에 나를 위한 사무 전용 방이 있다면 큰 걱정 없겠지만일과 생활의 분리가 되지 않아 불편함을 느끼고 계신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는재택근무에 필요한 간단한홈오피스 인테리어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01홈오피스 인테리어 TIP! "업무공간 지정하기"먼저 업무 효율을 높이는 재택근무를 위해서는 간단하게 홈 오피스를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이때 중요한 것은 특정 공간을 지정하여 사용하는 것이 업무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일반적으로는 남는 방을 사용해 활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업무에 보내는 시간이 많다면…
MS하우징 | 2020-04-21 14:29:44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공간의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조명 인테리어 팁에 대해서 알아볼까요?#전구종류 #조명종류 #조명배치법 #전구용어팁전구에 따라서 공간의 분위기도 변해요.가지각색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전구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백열등-백열등은LED와 형광등에 비해 에너지효율이 낮고, 열이 많이 발생하여 수명이 짧은편에 속합니다. 또한 고열이 발생하므로 작동 중에 만지거나 물에 닿으면 파손되는 위험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현재 150W 이하의 백열등은 생산과 수입이 금지되었지만, 특별한 인테리어 효과를 원하는 공간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2삼파장-삼파장은 백열등에 비해 수명이 길고, 낮은 전력으로 밝은 빛을 내는 전구입니다. 백열등보다 많은 전자파가 나오므로, 머리 맡에는 사용하지 않…
MS하우징 | 2019-03-19 17:51:02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 :)오늘은친환경인테리어 팁을 준비했습니다.친환경친환경 인테리어는미세먼지와 비염, 아토피 등 피부질환석유계통 제품으로 인한 새집증후군을 예방해주고내가 원하는 분위기까지 만들어내는전문적인 인테리어 입니다.사랑하는 우리 아이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친환경 인테리어!MS하우징에서 모두 알아볼까요?친환경 인테리어TIP!#1친환경 페인트■ 기존 벽지에 사용되는 유성잉크벽지와 페인트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갖고 있습니다.*'새집 증후군, 아토피' 등 알레르기성 질환의 원인■페인트 선택시 주의사항페인트를 선택할때는 저독성이 아닌 무독성 페인트를 선택해야 합니다.저독성 페인트는 일반 페인트보다 유해화학물질이 적을 뿐 독성을 갖고 있습니다.또한 'EG-FREE' 페인트인지 확인을 해야합니다.'EG'…
MS하우징 | 2018-08-17 15:04:48

상업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MS하우징 회원사 코이디자인의 옷가게 시공사례 중 조명이미지]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창업을 준비하시는데요!확실한 성공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도 물론 중요하지만요즘 고객을 유치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인테리어라는 것 아시나요?.매출을 위해 광고비용이 매달에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까지인테리어는 단 한번이면 꾸준한 광고효과를 주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전체인테리어도 좋지만, 사실 소자본으로도 쉽게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데요.창업인테리어시 주의사항과 소자본으로 인테리어를 하는 방법지금 함께 모두 알아볼까요?●창업 인테리어 팁지금 함께알아보겠습니다.[MS하우징 회원사 케이케이디자인의 레스토랑 시공사례]1. 창업 인테리어시 주의사항돈을 많이 사용하면 그만큼 훌륭한 인테리어가 …
MS하우징 | 2019-01-04 16:47:08
안녕하세요:)MS하우징캐스터M순이입니다.서울에서회사,사무실,맛집,놀거리,핫플레이스가가장많은강남!그만큼경쟁이치열하지만,성공기회도많기에많은사장님들이강남에삶의터전을만드십니다.이번에MS캐스트에서는강남지역의성공을위한상업공간인테리어를종류별로살펴보겠습니다.1)강남사무실인테리어잘하는법첫번째소개공간은사무실(회사)인테리어입니다.이전에는사무실이이윤창출만을목적으로획일적이고삭막한공간이었다면지금은회사구성원들의업무효율성과편의를위한트렌디하고자유로운환경으로바뀌고있습니다.우리의직원님들업무효율을팡팡올릴수있는사무실인테리어TIP은뭐가있을까요?TIP!"휴게실과탕비실은업무데스크만큼중요하다"편안하고자유로운분위기는창의적인아이디어가나올수있는좋은대화의공간이될수있습니다.투시가가능한유리파티션을설치하면독립적이고시각적으로넓어보이는효과를낼수있습니…
MS하우징 | 2017-10-19 17:48:42
미국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캐스퍼(Casper)'의 뉴욕 맨하튼지사 휴게실 / 출처 : Dezeen.com사무실 인테리어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최근 사무실은 데스크테리어족 등의 등장에 힘입어트렌디하고 자유로운 오피스 환경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데스크테리어 :Desk와 Interior의 합성어로 책상을 예쁘게 꾸미면서 자기 표현을 하는 사람을 의미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초기 자본급을 고려한 공사비용과 인테리어 업체 선정도 정말 중요합니다.업무효율성을 높이는 사무실 인테리어 시작해볼까요?MS하우징의사무실 인테리어 팁시작합니다.[인테리어 팁]1. 원활한 소통을 위한 칸막이/파티션 제거편안한 공간에서 구성원들과 자유롭게 이야기를 하다보면 새롭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습니다.구성원들 사이를 가로막…
MS하우징 | 2018-01-23 14:46:48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곡선을 살려 부드러움이 강조되는31평 아파트 인테리어혹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하고싶은데 산지 얼마 안된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적 있으신가요?상담을 하다보면 예쁘게 주방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작년에 산 뚱뚱이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 분들이 꽤 있습니다.요즘 출시되는 냉장고는 키친핏으로 길이가 싱크대와 맞춰져서 많이 나오는데 예전 제품들은 그렇지 않죠.이번 포트폴리오는 그런 부분들을 해소하기 위해서 노력했던 작품입니다.주방 입구에 가벽 디자인으로 냉장고의 보기싫은 옆면도 가리면서 예쁘게 꾸몄는데요대면형 아일랜드까지 뽑아 수납공간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했습니다.또한 중문의 가벽과 손잡이도 라운드로 디자인하여 곡선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고중문가벽을 답답하지 않게 유리로 예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메인룸도 공간 활용을 …
멜로우인디 | 2022-03-10 16:07:40
포인트를 잘 잡아 효율성있는17평 아파트 인테리어아름다운 출발을 시작하는 신혼부부의 작지만 특별하고 소중한 공간의 인테리어입니다.소형 평수일수록 공간 활용과 설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좀 더 효율적이고 실용적으로 꾸미기 위해서 많은 고민을 하였고작은 일자 주방을 벗어나 냉장고와 함께 ㄱ자 형태의 주방으로 바꾸었습니다.주방 안쪽은 틀장으로 밥솥과 전자레인지를 포함하여 많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고답답하지 않게 상부장을 없애고 화이트 후드로 예쁘게 표현하였습니다.거실은 파티션을 이용해서 뒤쪽으로 드레스룸 공간을 만들면서예쁜 유리와 커튼, 조명을 활용해 예쁘고 깔끔한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멜로우인디 | 2022-03-10 15:00:03
감성을 가득 담은 느낌의31평 아파트 인테리어요즈음 많이 유행하고 있는 디자인 루버로 꾸민 포트폴리오입니다.전체적으로 화이트 바탕에 우드루버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깔끔하고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오는 거실에베이지색 소파와 무늬목 거실 선반으로 예쁘게 조화를 이루었습니다.주방은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상부장을 위로 여는 플랩장으로 하였고주방을 확장하여 보다 넓고 개방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메인룸은 공간 활용을 위해 파티션으로 드레스룸 공간을 만들어붙박이장과 서재, 화장대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화장대에 예쁜 원형거울은 금속으로 제작한 제작 거울입니다.공용욕실은 우드타일과 테라조 타일 투톤으로 꾸몄고부부욕실은 약간 거친 느낌의 타일로 고급스럽게 연출하였습니다.
멜로우인디 | 2022-03-10 14:34:23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성 영천동(동탄) 지역에 위치한 30평대 사무실 올 수리 현장입니다.노출천정에 우드와 동일한 길이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개방감 있으면서도 업무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가림막 시공이 진행 되었습니다.
라고디자인 | 2024-03-20 15:21:23
100평대 가심비 좋은 헬스장 인테리어 입니다.다크그레이 컬러와 콘크리트 느낌의 바닥 마감으로약간은 인더스트리얼 한 분위기를 조성 한 곳 입니다.
HS디자인 | 2024-02-12 20:01:00
★ 청주 지식산업센터 오피스인테리어☆ 인테리어 면적 : 48평☆ 인테리어 공사기간 : 5주★★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의 오피스인테리어
주식회사 디블록 | 2024-02-12 16:10:38

시공사 칭찬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사무실 확장 이전을 염두하고 인테리어 업체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하다 인테리어^^솔직히 별 기대는 하지 않았으며 두 개의 업체를 추천 받아, 현장 방문과 미팅을 통해서 GL DESIGN과 최종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물론 오프라인을 통해 10개의 업체와도 미팅과 견적을 받아 보았지만소통이 잘되고 믿음을 주며 너무 자신 있어 하는 모습에 GL DESIGN이라서 최종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가격도 합리적으로 견적 주시고 가격 대비 서비스 개념으로 더 좋은 제품을 무료로 추가로 시공 해 주셨습니다.일정도 조금 촉박하게 요구했음에도 정확한 일정에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기존 사무실이 계약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일정보다 며칠만 늦어져도 굉장히 복잡한 상황이 되었을 수 있는데말씀하신 날…
노형준 | 2023-12-29 10:01:11
안녕하세요칭찬합시다 코너가 있어 당사에서 시행한 공사 업체에 대하여 "칭찬합시다"에 참여 합니다계약전 인테리어 공사 설명 부터 계획, 시공, 준공, 유지보수 까지뭐하나 흠잡을 수 없을 정도로 현장에 대한 많은 관심과발주자(당사)와의 소통관계 공사와 관련된 업체와의 유대관계에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추후에도 당사의 공사가 있으면 언제든지 믿고 맏길 수 있는 업체라 생각됩니다.이글을 빌려 라이코홈 인테리어디자인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구철종 | 2023-12-24 12:31:49
오래된 구옥 견적요청 드렸고 5군데 업체가 방문하였어요.두곳은 연락두절. 한곳은 엉터리견적. 한곳은 디자인 확정되야 견적을 준다고 하였어요.디앤씨코리아에서는 꼼꼼하게 실측해주셨고 사무실 방문하여 친절한 설명을 들었어요.정말 대표님 친절하셨어요. 제가 솔직히 다른곳 견적 기다린다고 말씀드렸고 기다려 주셨어요.대표님과 하고 싶었지만 저희 조건이 맞지 않아 계약을 진행하지 못했지만 다른곳에 소개시켜드리고 싶을 만큼 너무 좋은 분이셨습니다.대표님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연락드릴께요. 감사했습니다!
김윤희 | 2023-10-05 17:3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