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카페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안녕하세요,MS하우징 입니다.올 겨울은 춥지 않아 더욱 봄이 빨리 다가오게 느껴지는데요!새싹이 돋아나는 봄이 다가오면집안 분위기도 새롭게 변화를 주고싶어지죠 ㅎㅎ오늘은 성큼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봄맞이 인테리어 TIP을 소개드리겠습니다!봄 맞이 인테리어 TIP #1"포인트 벽지"활용하기 입니다!집안 분위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기본적인 인테리어 요소는 컬러 인데요!침실에는 톤다운된 차분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1초만에 잠에 들 것만 같은 아늑한 침실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아이방에는 파스텔 톤의 벽지를 사용하여봄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한껏 살려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웨인스코팅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르는데요!웨인스코팅 특유의 클래식한 …
MS하우징 | 2020-01-31 15:00:48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공간의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조명 인테리어 팁에 대해서 알아볼까요?#전구종류 #조명종류 #조명배치법 #전구용어팁전구에 따라서 공간의 분위기도 변해요.가지각색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전구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백열등-백열등은LED와 형광등에 비해 에너지효율이 낮고, 열이 많이 발생하여 수명이 짧은편에 속합니다. 또한 고열이 발생하므로 작동 중에 만지거나 물에 닿으면 파손되는 위험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현재 150W 이하의 백열등은 생산과 수입이 금지되었지만, 특별한 인테리어 효과를 원하는 공간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2삼파장-삼파장은 백열등에 비해 수명이 길고, 낮은 전력으로 밝은 빛을 내는 전구입니다. 백열등보다 많은 전자파가 나오므로, 머리 맡에는 사용하지 않…
MS하우징 | 2019-03-19 17:51:02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최근 인테리어에서 바닥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요.유행하고 있는 인테리어는 모두바닥재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디자인도 중요하지만공간의 건강과 안전을 결정 짓는 바닥재사회적인 이슈로 번지고 있는 층간소음 문제부터재료, 시공법까지 꼼꼼하게 따져야만 합니다..최근 각종 바닥재의 기능적 문제점을 보완하여 탄생한 제품도 있습니다.3년의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된아키라인 가죽마루*입니다..바닥인테리어, 바닥재편지금 함께알아보겠습니다..[송파구 올림픽 선수촌 아파트 바닥인테리어, 아키라인 가죽마루 시공사례]1. 대표적인 바닥재우리가 흔히 알고 있고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바닥재는장판, 강화마루, 강마루, 원목마루 등 입니다.건강과 안전에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바닥재들은 각각의 장단점을 갖고 있…
MS하우징 | 2018-12-14 14:25:34

상업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오래된 시간의 흔적이 느껴지는 빈티지인테리어,특별하고 이색적으로 다가오기도 다가오기도 하지만정적이고 편안한 느낌까지 가져다주는 매력적인 인테리어인데요!이런 빈티지컨셉의 인테리어는카페, 식당, 가게 등에서도유행타지 않고 꾸준히 있기있는 컨셉입니다.감각적이고 멋진 무드로 상업공간을 꾸며볼 수 있는빈티지 컨셉에는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MS하우징과 함께 알아볼까요~?01모던 빈티지 인테리어 빈티지를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거칠고 차가운 느낌에 모던시크를 믹스매치하여 더욱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올 빈티지가 아닌, 여러 모던 요소를 절충하여 믹스하였기 때문에 재미있는 요소들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더욱 특별한 느낌을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
MS하우징 | 2020-05-15 16:09:15
입춘이 지난지 오래지만 꽃샘추위가 오면서아직까진 봄이 실감나지는 않지만날씨가 한층 풀리면서봄이 다가오고 있다는게 느껴지는 요즈음입니다.사진찍기 좋은 곳, 봄 나들이 추천장소 하면 요즘은 예쁜 카페를 많이들 찾아 가시더라구요.음료 맛집이라서 찾아가는 것도 있지만 요즘은 맛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사진 맛집!"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속담 처럼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에서 먹는 음료는 맛도 두배이지 않을까요?나들이 가기 더없이 좋은 봄, 가까운 카페에 들러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고급스러움과 인더스트리얼의 조화[Modern & Industrial]우드와 노출마감재를 이용해서 카페 전체적인 디자인을 완성시킨 멋진 카페입니다.전체적인 디자인 및 단순한 소…
MS하우징 | 2020-03-02 15:32:02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새해를 맞아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확실한 성공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도 물론 중요하지만고객을 유치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인테리어라는 것 아시나요?.매출을 위해 광고비용이 매달에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까지인테리어는 단 한번이면 꾸준한 광고효과를 주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전체인테리어도 좋지만, 사실 소자본으로도 쉽게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데요.창업인테리어시 주의사항과 소자본으로 인테리어를 하는 방법지금 함께 모두 알아볼까요?●2020 창업 인테리어팁지금 함께알아보겠습니다.●1. 창업 인테리어시 주의사항돈을 많이 사용하면 그만큼 훌륭한 인테리어가 나올 수 있지만 정해진 자금에서 인테리어를 해야 하는 만큼시공전에 내가 하려는 매장의 종류에 맞게 인테리어 설계를…
MS하우징 | 2020-01-08 17:40:59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이트 모던을 보여주는24평 아파트 인테리어안녕하세요. 어썸인테리어앤디자인입니다.이번 현장은 둥근 아치형 게이트가 포인트가 된 화이트 모던 스타일의 아파트입니다.벽과 바닥 색상 모두 화이트 계열을 사용하여여느 공간보다 더욱더 밝으면서 시각적으로도 훨씬 더 넓어 보이는 공사였습니다.특히나 깔끔하게 마감된 방 입구 게이트는 이번 인테리어의 큰 포인트가 되어 주었습니다.현관.몰딩·벽지·가구는 화이트로, 현관문·바닥 타일은 라이트 그레이로 배색함으로써 현관을 전체적으로 밝게 연출하였습니다.신발장 하부의 간접 조명이 공간을 한층 더 밝혀 주고 있습니다.현관 옆 벽체 중간에는 창을 내주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였고,중문 역시 슬림한 전면 유리 타입으로 설치하여 시원하고 고급스럽게 마감한 모습입니다.거실.내부의 …
(주) 어썸디앤씨 | 2022-09-16 10:24:43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47평 아파트 인테리어모두가 하는 화이트 우드가 아닌네이비 컬러로 인더스트리얼의 느낌을 주는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우드 템바보드의 벽면과 상부장 없이 선반으로 이루어진 주방이마치 카페에 온 듯한 착각이 들게 합니다.집안 곳곳이 포인트가 아닌 곳이 없을 정도로클라이언트의 애정과 정성이 가득 담긴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주)화담건설 | 2022-06-15 12:38:42
심플함이 최고의 디자인24평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로 심플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는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우드 컬러의 여닫이 현관 중문이 안정감을 줍니다.현관 수납장의 선반 컬러와 중문의 컬러를 같은 컬러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고,신발 수납장 하부 띄움 시공과 간접등 설치로 현관을 더욱 밝게 해줍니다.전체 바닥 포쉐린 타일로 마감을 했고,화이트 컬러 벽지 시공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모습이 느껴집니다.거실은 발코니 확장을 하지 않고 화이트 프레임의 폴딩도어를 설치해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거실 천장은 다운라이트 시공으로 카페 같은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주식회사 다우아이디 | 2022-06-07 16:05:32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이번 현장은 광주 서구 농성동에 위치한 카페인테리어현장입니다.처음 현장에서 보고 전체 철거를 진행하고 새롭게 꾸며낸현장입니다.
옐로우야드 | 2024-02-25 14:33:21
★대전 코스모스카페인테리어☆ 인테리어 면적 : 25평☆ 인테리어 공사기간 : 3주★★조명으로 디테일을 살린 카페인테리어
주식회사 디블록 | 2024-02-12 16:20:24
★ 청주 영동 13평대 카페인테리어☆ 인테리어 면적 : 13평형(Py)☆ 인테리어 공사기간 : 3주★★몽환적인 분위기의 13평대 카페인테리어낮에는 카페로, 저녁에는 칵테일바로 운영되는 감성 카페
주식회사 디블록 | 2024-02-12 15:59:01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은은한 조명으로 멋을 낸일산 문촌마을 32평 아파트 인테리어은은한 조명으로 멋을 살린 인테리어입니다.평상시는 깔끔하게 잘 정돈된듯한 모던 인테리어의 분위기지만조명 조절을 통해 간접 조명과 잘 배치된 가구들은가족들이 함께 식사를 나누는 주방 공간에는 멋진 카페나 식당의 느낌을 내고,쇼파 위로 비치는 조명과 창밖의 풍경은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각 방은 밝고 깔끔한 분위기로 편안하고 깨끗한 느낌의 휴식 공간을 연출 하였습니다.
모던디자인 | 2021-02-16 17:12:59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 인테리어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30:16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별천지 라이브 술집 인테리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 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5:11:16

시공사 칭찬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멀리서 한걸음에 달려와 주시고 성심성의껏 실측하고 설명해주시고 견적 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의뢰인의 마음을 잘 반영해주시고 최선을 다해 진솔한 마음으로 좋은 방향으로 가이드 해주셔서 감동 받았습니다.카페 인테리어를 많이 해보신 전문가라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시공사를 소개 시켜주신 MS하우징에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정수현 | 2022-09-20 1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