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폴딩도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안녕하세요MS하우징입니다.​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봄맞이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계획하시는데요.인테리어는 한번 할 때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고,컨셉이나 인테리어 업체 등인테리어에 관해전문적으로알지 못해 막막하실 수 있습니다.초보자들이 꼭 알아야 할 주거공간 인테리어 단계별 꿀팁!마치 새 집에 입주한 것처럼 확 바뀐 시공사례를 바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테리어 전 단계별 TIP 01가족 구성원들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을 고려해 시공부분 결정​​가장 먼저 구성원들의 생활 패턴과 취향, 특성을 고려해 시공할 부분을 정리하고미리 정해둔 예산과비교하여 결정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후에 어떤 업체에서 공사를 진행하느냐에 따라공사비가 달라지겠지만,가장 기본적으로 시공할 부분을 정하게되면공사의…
MS하우징 | 2020-03-25 10:46:48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오늘은 주거 인테리어에 대한 TIP을 준비해보았는데요.사실 주거공간은본인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정말 알맞은 공간입니다.하지만 인테리어에 많은 비용이 들고,비싼 자재를 사용하고, 예쁜 디자인을 하는 것이 과연 나에게 맞는 인테리어 일까요?나와 내 가족의 라이프스타일과 맞는 공간에 맞춘 합리적인 비용과 자재로개성에 맞는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가장 인테리어가 될 것 입니다.■ 인테리어 시작하기 전 주의사항"라이프스타일과 개성에 맞춘 합리적인 인테리어 하기"1.라이프스타일 및 특성 고려*추가 예시 : 베란다 확장에 따른 폴딩도어의 설치1) 샤시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경우 안전을 고려하여 보호필름 작업 필요2)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 있다면 폴딩도어의 유리 혹…
MS하우징 | 2018-06-28 13:08:23
작은평수(20평이하) 인테리어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최근에는 큰집으로 이사가는 것보다 지금 내가 머누는 공간에 대해 중요해지면서작은 공간에 예쁘게 나만의 인테리어를 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20평 주거 인테리어, 작은 집을 꾸미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까요?작은 공간을 멋지게 꾸미는 일~! 여러 사이트를 하루종일 들여다봐도본인에게 맞은 인테리어와 팁을 찾기는 어려운 사실입니다.MS하우징의작은집 인테리어 팁시작합니다.[작은평수 인테리어 팁]*공간을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 컬러, 문을 열고 들어가면 탁 트인 느낌을 준다.1. 화이트 인테리어브라운, 블루, 화이트, 그레이 등 다양한 공간의 컬러가 있지만, 작은 집에 가장 이상적인 컬러는 바로 화이트 컬러입니다.작지만 결코 작아보이지 않는 사진 속의 …
MS하우징 | 2018-06-27 13:54:42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구옥 아파트의 재탄생부산 30평형 아파트 리모델링20년이상 된 구옥 아파트 전체 리모델링 현장입니다.32평형 아파트로 최근 지어진 아파트와 같은 평수라도구조적인 문제로 좁아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전체적으로 밝은 색을 채택하여 시각적으로 넓어보이는 느낌을 살리고,베라다 확장부분은 구옥아파트 특징상 냉난방 효율이 떨어지는 점을 감안하여폴딩도어를 설치해 필요시 개방하여 공간을 활용 하고,여름 및 겨울에는 문을 닫아 열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식회사 디자인진그룹 | 2023-07-03 15:49:24
전체적 화이트 컬러에 따스한 분위기가 포인트인 컨셉​​웜&화이트 마감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간접 조명과 팬던트, 가구, 소품들을 활용하여 세련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적용했습니다.특히 주방 공간에서는 웜톤을 활용하여 분위기를 부드럽게 조절하였고,타일을 사용한 조화로운 패턴과 골드 수전, 화이트 장 등의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연출하였습니다.
(주)엘케이디자인웍스 | 2023-05-30 10:00:59
나선계단이 돋보이는 구옥 주택리모델링부산 사상구 단독주택 인테리어부산 사상구 주례동에 위치한 단독주택 리모델링 현장입니다.해당 현장은 오래 방치되어 폐가에 가까운 상태로,외관상 올수리가 아닌 건물 기초 부분까지 올수리 된 현장으로,단열, 배관 공사 뿐아리나 건물의 내구성과 안전을 위해H빔 시공까지 진행되어 3개월 정도의 소요된 현장입니다.모던인테리어의 느낌을 베이스로 하였고,내부에 폴딩도어 시공으로 공간의 분리 및 통합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실내 폴딩도어인만큼 좌우 프레임 없는 유리 폴딩도어 시공으로 깔끔함을 더했습니다.또한, 1~2층 연결 계단을 나선형계단으로 시공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으며,마당은 편석과 자갈을 깔아 미적인 감각을 살림과 동시에 추후 관리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였습니다.
참디자인 | 2022-12-06 08:32:30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사하고 밝고 따뜻함을 주는35평 카페 인테리어'밖에서 테이크아웃 용이, 제빵실필요, 복층구조'라는 고객의 니즈를 담은 카페 인테리어입니다.기존 샤시를 철거 후 벽돌을 적재하고 노란색 페인트를 칠해 멀리서도 눈에 띌 수 있도록 시공하고폴딩도어를 활용하여 테이크아웃이 용이하도록 하였습니다.카페 내부는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도록 벽돌의 느낌을 살려 페인트를 칠하고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로 편안한 분위기를 형성하였습니다.복층에는 캐너피와 단상 구조로 캠핑을 온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대운건축포디자인 | 2021-12-24 16:40:40
고품격으로 차별화시킨140평 PC방 인테리어빈티지&웨인스코트 몰딩 컨셉으로 기존 PC방과 차별화된 고품격 PC방으로 디자인했습니다.흡연실을 도로변으로 이동시키고, 창문을 폴딩도어로 시공함으로써 환기와 개방감을 줄 뿐만 아니라,외부에서도 PC방이 눈에 띌 수 있는 효과도 줍니다.매장 한쪽 벽면에는 빔프로젝터를 설치하여 생방송 게임 영상을 볼 수 있게끔 하였으며천장 곳곳에 모니터를 설치하여 먹방이나 음식 프로그램을 고객들이 시청함으로써매장 음식 매출이 증대할 수 있게 디자인을 잡았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4:32:28
넓은 공간도 넓게, 더 넓게100평 필라테스샵 인테리어깔끔한 컨셉으로 진행한 필라테스샵 인테리어입니다.온전히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도록 화이트 계열의 공간을 완성하였고한쪽 벽면에 통으로 위치한 창문도 거울처럼 활용하고자 거울 필름을 시공하였습니다.넓은 평수를 자랑하는 내부 공간은 가운데에 폴딩도어를 설치하여필요에 따라 컨셉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마이홈인테리어 | 2021-04-16 17:43:08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가족의 스타일이 녹아든 공간33평형 아파트 인테리어블랙 인테리어의 멋있는 세련미가 돋보이는 현장입니다.거실의 TV장을 흔하지 않은 상하부분으로 설치하여수납력을 높이고,디자인 적으로도 한눈에 포인트가 되는 공간으로 바꿔 주었습니다.거실 베란다는 확장 대신 폴딩도어 시공으로 확장 못지 않은 개방감과뛰어난 분리 효과와 단열성을 높였습니다.거실과 주방은 고요한 클래식의 느낌으로 하였다면각 방들과 화장실은 밝은 컬러를 사용하여 개성을 표현하였습니다.
아르미인테리어 | 2021-06-10 17:08:20
폴리싱 타일과 화이트 웨인스 코팅의화사하고 고급스러운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베란다 확장부분에 폴딩도어 시공하여 개방감과 활용도를 높이고,폴리싱 타일과 화이트 웨인스 코팅 시공으로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한트랜디 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DETAIL -□ 현관- 포인트 바닥타일과 슬림 3연동 중문 시공□ 거실- 폴리싱 타일과 폴딩도어 시공- 웨인스코팅 및 아트월 타일 시공□ 방- SPC 바닥재 시공□ 주방- 벽면 웨인스코팅 시공□ 베란다- 탄성코트 결로방지, 곰팡이방지 시공- 화단 수납데크 시공
신양산업 | 2021-03-20 19:11:13
화사하고 아늑한 집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깔끔한 모던 화이트 컨셉의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폴리싱타일을 사용해 대리석 느낌을 유사하게 표현하여고급스럽고 화사한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또한 좀 더 넓은 거실로 표현하기 위해 폴딩도어를 설치하여공간활용을 하였습니다.천장에 매립등을 시공하여 집 전체적인 느낌을더 화사하고 넓게 표현하였습니다 :)
디자인라떼 | 2019-02-15 17:3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