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헤링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안녕하세요,MS하우징 입니다.올 겨울은 춥지 않아 더욱 봄이 빨리 다가오게 느껴지는데요!새싹이 돋아나는 봄이 다가오면집안 분위기도 새롭게 변화를 주고싶어지죠 ㅎㅎ오늘은 성큼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봄맞이 인테리어 TIP을 소개드리겠습니다!봄 맞이 인테리어 TIP #1"포인트 벽지"활용하기 입니다!집안 분위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기본적인 인테리어 요소는 컬러 인데요!침실에는 톤다운된 차분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1초만에 잠에 들 것만 같은 아늑한 침실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아이방에는 파스텔 톤의 벽지를 사용하여봄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를한껏 살려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웨인스코팅의 인기는 식을줄을 모르는데요!웨인스코팅 특유의 클래식한 …
MS하우징 | 2020-01-31 15:00:48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 :)오늘은 주방 인테리어 TIP을 준비했습니다.주방음식을 만들어 먹기 위해 존재하는 공간.빠른 요리를 위한 쾌적한 동선.그리고 건강과 직결되는 공간.여기에 실용적이면서도 개성을 나타내줄 수 있는멋진 디자인까지 함께한다면정말 좋은 인테리어가 될 수 있겠습니다.주방 인테리어TIP!■ 1.주방의 구조 결정하기"세가지 구역 설정하기"▶준비영역 : 냉장고, 조리대▶세척영역 : 싱크대▶조리영역 : 쿡탑Style 1.일자형 주방■ 준비영역과 세척영역, 조리영역이 일자로 배치된 일자형 주방은 좁은 공간에 적합한 구조입니다.■많이 이용되는 구조는 세척영역을 중간에 두고 준비 및 조리영역이 양 끝에 배치됩니다.Style 2.복도형 주방■복도형 주방은 준비영역이 독립적으로 떨어진 …
MS하우징 | 2018-08-07 10:36:59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 :)최근에는 내가 머무는 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서인테리어도 함께 다양해지고 고급스러워지고 있습니다.작은 공간에서는 실용, 편안, 가족을 생각하는 인테리어였다면40평대 이상의 넓은 공간의 인테리어에서는 고급, 격조, 품위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됩니다.넓은 주거공간TIP!■ 넓은 주거공간 주의사항넓은 주거 공간 인테리어는 넓은 만큼, 인테리어도 더욱 더 세심해져야 합니다.1. 공간의 크기에 비례하는 가구를 두자■ 공간의 높이와 폭을 파악 후, 크기에 맞추어 가장 편안한 비율을 가진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예를 들면, 주거의 경우 천장은 높은데 가구가 작다면 공간감이 커지기 때문에, 편하고 아늑함을 느끼기가 어렵습니다.2. 가구의 높낮이 조절■공간이 넓은 경우에는가구의…
MS하우징 | 2018-06-28 17:45:15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욕실공사타일덧방시공, 조명거울, 파티션시공싱크대 교체상,하부 문짝 (콘크리트 화이트 / 상판- 페블티로즈)도배공사 (실크지 시공)바닥공사 (데코타일 - 헤링본시공)조명공사 (커튼박스 간접조명, 3인치 매립등 시공, 실링팬시공)목공사 (천정몰딩, 걸레받이 시공)타일공사 (주방타일, 현관타일)
라이크홈인테리어디자인 | 2024-04-11 16:29:51
강남구 청담동 원룸빌라 인테리어 현장입니다.이번 현장은 거실의 세탁실을 철거 후 거실을 넓게 하는것이 포인트인 현장이었습니다.욕실공사도배공사 - 광폭합지 시공바닥공사 - 데코타일 헤링본시공목공사 - 문짝교체, 천장몰딩, 걸레받이 시공필름공사 - 문틀, 신발장, 붙박이장, 현관문 시공전기공사 - 조명교체, 스위치,콘센트 교체, 실링팬 시공
라이크홈인테리어디자인 | 2024-01-08 14:34:39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는 40평 아파트 인테리어아트월 타일벽과 헤링본과 타일로 바닥을 구성하여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다운라이트로 조도를 잡고 주방의 라인조명,거실과 방의 간접조명을 넣어 포인트를 줬습니다.헤링본의 우드, 타일의 연그레이 , 다크네이비 필름의 조화가 너무 차갑지도 않고 적당하게 조화를 이룬 현장입니다
포말하우스 | 2023-03-29 11:19:16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중식당 무탄 본점입니다.현장 디자인과 설계 시공이 동시에 진행되었던 현장이라 3개월을 엄청 고생했던 현장입니다.클라이언트 대표님 방향성이 확실하셔서 디자인 맞추기가 엄청 힘들었던 현장임니다.전체 올 철거후 주방먼저 시공하면서 홀은 뒤에 디자인 하면서 바로 설계적용 현장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 졌습니다.바닥은 전체 대리석 자재로 헤링본시공되었으며 외부창은 모두 철거후 통창 계념으로 약간 확장하여 건물선에 맞추어 시공되었고 외부 디자인은 노후화된 건물에 튀는 느김이 싫타는 클라이언트에 의견에 따라 심플하게 라인 정리만 한후 로고만 부착하연 디자인으로 시공되었습니다.내부 전체 느낌과 바닥은 어두운 대리석 헤링본에 천고가 높지 않아 라인형태의 목마감으로 조금더 높아 보이는 느낌을 주었고 소형…
주식회사 아크로디자인 | 2023-09-09 14:51:01
내집같은 편안함을 주는32평 토탈 스킨케어샵 인테리어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토탈스킨케어샵 인테리어 현장입니다.우드를 바닥 및 곳곳에 활용하여 포근함을 강조하면서골드와 다양한 팬던트조명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도 표현하였습니다.곡선을 다양하게 보여주어 공간의 개방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Client Want▶포근한 인상의 인테리어▶각 공간 용도별 적절한 면적분배▶절제된 고급스러운느낌Concept▶화이트위주에 우드를활용해 깔끔하면서 따뜻한느낌 연출▶각 실 면적을 확보하되 곡선을 통해 개방감도 유지▶골드와 아트월, 다양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7-30 12:46:56
노후된 건물 새 건물로 리모델링하다200평 사옥 인테리어전체적으로 건물 외부가 많이 노후되어 보기 싫은 부분이 많았습니다.외부 전면에 금속 파이프를 조성하여 노후된 부분을 가려주고,파이프 사이에 공간을 두어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게 디자인하였습니다.건물 내부는 북유럽풍의 웨인스코팅 몰딩 및 갤러리 창으로 디자인하였고,바닥은 헤링본 데코타일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가 되도록 컨셉을 잡았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7:04:28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고층의 멋진 뷰와 개방감을 살린 PT샵 인테리어7층에 위치한 PT샵으로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멋진 뷰가 특징이지만,건물의 구조적인 특징으로 긴 직사각형 모양의 구조로 자칫 답답한 느김을 줄 수 있었습니다.이에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노출 천정으로 시공하고,전면의 뷰를 살리기 위해 상담실, 샤워실 및 사무/업무공간은 한쪽 벽면으로 배치하였습니다.상담실은 유리파티션으로 설치하여 공간이 막히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였고,개별 샤워룸으로 이용자들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고,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개성있는 공간을 연출 하였습니다.- DETAIL -□ 천정- 노출 천정에 진회색 도장 / 레일 조명 / 창가 쪽 에디슨 전구 팬던트로 포인트 시공□ 바닥- 기구 위치 구역 : 에버롤블럭 / 그 외 공간 : 헤링본데코타일□…
빛과건축 | 2021-03-20 20:06:09
화이트&골드의 조합고급스러운 아파트 인테리어!요즘 날씨와 딱 어울리는 화사하고청량한 분위기의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헤링본 바닥재를 사용하여세련된 느낌과 풍부한 공간감을 주었습니다.또한 전체적으로 금색 프레임과 폴리싱 타일을 사용하여고급스럽고 화사한 공간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코이디자인 | 2019-05-03 15:59:11

시공사 칭찬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집 스펙**-​24평-방 3개-화장실 2개-베란다 3개**시공 내역**​-마루 및 싱크대 등 철거-헤링본 2.0t 장판-실크 벽지-인테리어 필름(문5개, 문틀 5개, 내하시샤시 4곳, 신발장, 현관문, 천장 몰딩)- 걸레받이(목공)- 아일랜드 식탁- 현관 타일- 싱크대 타일총 견적 : 940 만원13년된 아파트여서 수리 할 부분이 많았습니다.마루가 다 썩어 제거를 해야 됐고,싱크대도 오래되어 교체를 해야 됐습니다.화장실 두 곳도 손을 대야 했으나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되어 이 부분은 제외했습니다.콘센트/조명은 직접 설치했습니다.사장님과 지속적으로 얘기를 하면서 인테리어를 진행했고,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받았습니다.세밀한 부분에서 문제가 되는 것들은바로바로 얘기를 해서 고쳤고조금 불편해 하시긴 하셨지만 …
엄선규 | 2019-07-09 11:4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