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40평대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전체적으로 화이트 컨셉에 그린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안정감을 주고 실링팬을 시공함으로 쾌적함까지 챙겼습니다.또한 직접 제작한 가구로 공간 분리를 하여 좀 더 수납과 공간 활용을 할 수 있게 디자인한 현장이었습니다.
인테리어숲 | 2023-03-29 17:44:29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는 40평 아파트 인테리어아트월 타일벽과 헤링본과 타일로 바닥을 구성하여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다운라이트로 조도를 잡고 주방의 라인조명,거실과 방의 간접조명을 넣어 포인트를 줬습니다.헤링본의 우드, 타일의 연그레이 , 다크네이비 필름의 조화가 너무 차갑지도 않고 적당하게 조화를 이룬 현장입니다
포말하우스 | 2023-03-29 11:19:16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 별천지라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4:43:39
분위기 좋은 와인바,40평 핫한 술집 인테리어!sns에서 많이 보이는 분위기의 감성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예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시공하기 위해 조명과 소품에 신경썼습니다.또한 와인집 컨셉을 살리기 위해 복도 벽은 레드로 시공하였습니다.바닥은 에폭시라이닝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과 깊이감을 더해주었습니다.
GABI | 2020-02-18 04:26:19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45평 아파트의 매력적인 알뜰한 변신!김포 오스타파라곤 아파트 인테리어김포에 위치한 45평형 오스타파라곤 아파트로 확장형 구조입니다.전체 리모델링이 들어갈 경우 넓은 평수로 인해 비용이 많이 높아져기존에 활용 가능한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다만 주방 만큼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아일랜드 식탁을 추가하여전체 교체 공사가 이루어 졌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거실과복도가 바로 이루어 지는 점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5 14:58:34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별천지 라이브 술집 인테리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 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