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마포구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31평 아파트 인테리어대표적인 화이트 모던 스타일로 리모델링을 진행하였습니다.중문과 주방 상판에 컬러를 넣어서 일부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매입등으로 깔끔함이 장점인 화이트 모던 스타일을 강조하였습니다.
채운디자인 | 2022-04-08 10:35:02
우드와 조명으로 만들어낸 따뜻한 감성25평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우드, 조명으로 감성을 살린 25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화이트와 매립 조명으로 넓어 보일 수 있는 요소를 넣고주황색 라인조명을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특히 방 한쪽 면을 우드템바보드와 라인조명을 시공하여아늑함과 함께 화려한 감성도 넣었습니다.
다인디자인 | 2022-02-25 10:10:30
기본에 충실하면서 유니크함은 살린45평 아파트 인테리어은은한 조명과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이는 45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럭셔리하고 은은한 조명과 함께아늑한 공간으로 항상 머물고 싶은 집을 완성하였습니다.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센치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공간마다 포인트를 살려 특별함을 선사하였습니다.
다인디자인 | 2022-02-04 15:18:43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젊은 감성 가득,고급 와인바를 갖춘 세미나실 인테리어합정동 메세나 폴리스에 위치한 와민바 세미나실 인테리어 입니다.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시공한 만큼,고객님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현장 이었습니다.다양한 와인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장소인 만큼,고급스러움과 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원하셨고,매장을 이용하는 손님 일행분들이 유익한 시간을 나누는 공간이 되기를 희망 하셨습니다.컨셉에 맞게 고급 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나는데 집중 하였고,심플하고 현대적이면서도 빈티지 소품을 통해 자연스러운 감성이풍겨 나오도록 컬러부터 소품까지 신경을 많이 쓴 현장입니다.
다양한 사항들을 세심하게 고려한50평 학원 인테리어2층과 4층의 각각 한 공간으로 구성된 공간을 효율성과 인허가 사항들을 고려하여 배치하였습니다.벽면은 화이트 컬러와 문 컬러는 블루그레이를 매치하여 깔끔하지만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바닥은 데코타일을 활용하여 모던하지만 냉소적인 느낌을 뺄 수 있도록 완성했습니다.2층 공간은 널찍해 보이는 공간감을 위하여 매립형 핀조명을 활용했습니다.4층 공간은 노출형으로 천장을 마무리하여 확장감을 더하고레일 라인 조명을 설치하여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완성하였습니다.강의실은 책상 배치를 고려한 조명 배치로 조도를 탄탄하게 구성했습니다.
뚝딱공작소 | 2022-06-15 14:42:01
연남동 테이크 아웃전문점 인테리어핫플레이스 연남동 #갑또리닭강정 인테리어작업 포스팅입니다.테이크아웃 전문점이기 때문에 홀은 필요하지않아넓은공간을 전체적으로 주방별개 공간을 대기실로 사용하기로한후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작업과정 :1) 전기사용량을 체크하고 기존 전기를 증설* (음식점이나 커피숍은 전기 증설이 필수이니 이점 참고해주세욤)2) 페인트 작업 후 동선을 짠후 닥트 시공* (닥트시설시 주의하실점 흡기 배기를 같이하여공기 순환을 하는게 좋고 모터는조금 비싸더라도저소음 모터를 사용하시는게다른곳에 피해를 주지않습니다)​인테리어 견적은 MS하우징www.ms-housing.kr온라인 종합쇼핑은 흥정몰www.hzm.co.kr​
Jb디자인 | 2019-03-13 14: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