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마포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나만의 특별한공간의 탄생아늑함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빌라인테리어 공간입니다.전체적으로 우드톤 및 목재계열을 이용하여 공간의 생기를 불어넣고 아늑함을 주었습니다.공간활용과 색다른 분위기를 주기 위해 슬라이딩 도어를 시공하였고 보일러도 함께 시공하였습니다.
아트박스 | 2019-02-22 10:34:10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1. 현장명 : 상암동 스튜디오 인테리어공사2. 공사 면적 : 150평3. 공사 기간 : 8주상암동에 위치한 스튜디오 사무실 전체 공사입니다.사무공간, 녹음공간, 관람공간, 휴계실, 샤워실등 각 용도에 맞게 시공하였으며,스튜디오 사무실 특성에 맞게 용도에 맞게 방음 공간 시공에 신경을 많이 썼으며,고객님의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장기간 사무실에 머물며 업무를 보는 특성을 고려해휴계공간에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담아 디자인 및 시공하였습니다.
다온 | 2023-06-16 15:07:13
전문가를 위한 공간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사무실 인테리어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내 사무실인테리어 입니다.와인북 사무실로 와인 뿐 아니라, 음식과 예술 문화 분야의 전문가들이이용할 공간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에 아늑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연출 하였습니다.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밋밋하지 않도록 한쪽 벽면의 배색 연출, 벽면 및 간접 조명등으로 포인트를 더 했습니다.가벽의 설치 역시 고객님의 공간이용에 맞게 어느 공간하나 낭비되지 않도록,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설계 및 시공 하였습니다.
따뜻함이 느껴지는230평 사무실 인테리어바닥과 천정은 기존 것을 사용한 사무실 리모델링 현장입니다.클라이언트가 목재 느낌을 좋아하셔서파티션과 책장은 미송합판을 이용하여 현장에서 제작하였습니다.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통일이 되어 깔끔하고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디자인선물(구 디자인아토) | 2022-08-19 16:3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