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모던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어디서나 쉽게 볼수있는 구축아파트를,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도록 화이트 미니멀 인테리어로 완성했습니다.이번 현장의 특징은 마감이 얇아 공간을 넓게 보이게하는 장점이 있고 9mm 문선과 천장 마이너스 몰딩 시공으로심플하게 마감하여 고객님에 성향에 맞게끔 디자인 하였습니다 .
유로스튜디오 | 2023-07-31 10:56:21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고급스럽고 모던한 필라테스 인테리어감각적인 인테리어전반적으로 웜톤을 사용하여 따듯한 느낌을 주고어두운 실내를 감각적인 방식으로 조명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직선과 곡선을 사용하여 단조로운 느낌을 피하고아늑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시공내용* 전기 /설비 /목공 /도장 /타일 /출입구 방화문 /샤시 /강화마루 /유리파티션 NF강화도어 /가구 /필름 /조명 /천장형 에어콘 외
이레디자인스튜디오 | 2024-01-19 13:22:19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호텔 느낌 가득 세련미 넘치는30평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컨셉의 벽면 및 천정과 컬러 수평 몰탈 바닥 시공으로기존의 모던 인테리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세련미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구분선 없는 통일감으로 마치 촬영 전문 스튜디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중앙등 없이 간접 조명과 매립등으로 이루어진 조명 구성은넓은 개방감과, 세련미와 함께 공간의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또한 통유리 벽면과 세면대가 함께 설치된 드레스룸 공간은기존의 인테리어 틀을 벗어나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받게 해줍니다.
수리디자인 | 2021-10-26 09:52:03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아파트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 정도 되는 현장으로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전체적인…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