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방배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따뜻함이 느껴지는북유럽풍 인테리어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북유럽풍 인테리어 컨셉입니다.거실바닥은 브라운계열 헤링본 바닥재를 시공하여 풍부한 공간감을 주었습니다.또한 부엌에는 폴리싱 바닥재를 시공하여 공간의 깨끗함과 더불어 고급스러움도 주었습니다.구역 별 벽에는 아트월 시공으로 북유럽풍 느낌을 내었고 적재적소의 조명디자인으로 개성도 나타내보았습니다.
새로고침에스앤디 | 2019-01-22 19:41:08
리본 인테리어,네츄럴 모던 인테리어전체화이트컬러베이스에짙은톤의우드로포인트를준내추럴모던아파트인테리어시공사례입니다.거실은베란다확장공사로공간을넓게사용할수있도록만들었고기본등외에매입등을곳곳에설치해은은한분위기도함께연출했습니다.또한한쪽벽면에아트월을시공해포인트를주었습니다.벽면바로옆은다용도실로,밝은톤의우드타일을깔아전체적인컨셉과통일성을주었고화이트컬러수납장을만들어공간활용도를높였습니다.중문은3연동망입유리로안전하게시공했고동일한화이트컬로로필름작업을진행하여깔끔하게마무리해주었습니다.거실로이어지는주방은하단에우드톤과화이트컬러가조화로운파티션겸식탁으로공간을분리해주었고,그윗부분에선반을설치해수납활용도를높였습니다.싱크대는식탁과같은색상을사용했고벽면에대리석타일을시공해고급스러움을더했습니다.방은우드마루를깔아주었고클라이언트를위한맞춤제작용책상과수납장을배치했습…
Re:Born인테리어 | 2017-06-26 08:44:34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깔끔하고 심플하게!51평 어학원 인테리어50평이 넘는 공간에 기존 천장, 바닥, 조명 등은 기존의 것을 사용하고,칸막이 공사를 통해 어학원 인가를 빨리 내고자 하는 클라이언트셨습니다.이런 성격의 현장은 마감이 되어있는 현장에 공사가 들어가기 때문에공사도 중요하지만, 기존 마감재들이 다치지 않게 보양을 잘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사진 하단부에 첨부한 것처럼 넓은 공간에 칸막이가 시공될 위치를 제외하고 보양을 꼼꼼히 합니다!그래야 공사 후에 기존 것이 손상되지 않아 금액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겠죠?^^칸막이는 가성비가 좋은 패널 칸막이로 마감을 하였고,구분된 별도의 공간마다 스위치를 별도 증설하여 전등 회로 분리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빠르고 깔끔하게 현장이 마무리되어 모두가 만족한 현장이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5-02 18:4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