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부천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인테리어의 진가부천 리첸시아 65평형 아파트 인테리어넓은 평 수의 이점을 살려, 대형 조명을 과감히 선택하여 충분한 조도를 확보하고,대리석과 타일 벽면을 시공 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함과 동시에벽과 바닥의 색상과 느낌과 잘 매칭이 되는 가구를 비치하여 더욱 멋을 살렸습니다.그 외 공간은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만큼따뜻한 분위기로 연출 되었으면 좋겠다는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거실과 이어지는 부분에 이질감이 생기지 않고 자연스럽게분위기가 전환 되도록 컬러의 조합을 맞춰 시공 하였습니다.
모던한 집으로 변신!32평 아파트 인테리어'The 짓다' 입니다.이번 현장은 부천시 소사본동에 위치한 32평형 아파트입니다.화이트 톤 베이스에 그레이 몰딩과 블랙의 조화 디자인한 올리모델링 현장입니다.발코니 확장을 통해 공간감을 넓혔고, 구조상 자칫 미사용 공간으로 남을 수 있는 곳에붙박이장 및 수납장 시공을 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The 짓다 | 2022-11-29 17:03:45
밝고 화사한 느낌으로!20평대 빌라 인테리어부천 심곡동에 위치한20년차 오래된 빌라로 25평 금호빌라입니다.방 2, 화장실 1 구조이며 철거 후 새집 같은 느낌이 나도록밝고 화사하게 올리모델링이 진행 되었습니다.화이트와 그레이의 조화로 밝으면서 중간 중간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한 현장입니다.■ 공사항목1. 철거2. 목공(ABS도어, 몰딩, 벽체마감 등)3. 욕실(타일, 설비, 도기일체)4. 발코니 페인트(에어리스)5. 전기(콘센트, 스위치, 통신함 등)6. 보일러교체7. 도배 / 장판8. 샷시9. 가구(붙박이장, 주방 싱크대 상ㆍ하부장)10. 조명11. 기타(도어락, 보일러 교체,Home-care system)
The 짓다 | 2022-11-29 16:34:24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모던과 빈티지의 조합으로 완성된유니크한 디자인의 상가 인테리어부천 중동 리첸시아에 위치한 상가 인테리어 입니다.출입문 부터 둥근 모양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블랙 프레임은시선을 끌기에 좋은 색임과 동시에 모던과 빈티지 양쪽 모두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입니다.전체적으로 화이트톤 + 블랙톤 구성으로 깔끔하면서도공간이 알차고 넓어보이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벽면의 디자인들과 소품들로 빈티지한 느낌을 주면서도 전체적인 배경 디자인과잘 어울리도록 구성하여 쉽게 보기힘든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부천대학교 식당가16평 전집 인테리어부천 대학교 앞 식당가에 위치한 전집 인테리어입니다.16평의 작은 평 수 지만 노출 천정 시공 및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아트월 시공은 손님이 식사를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시각적으로 답답함 없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 합니다.또한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로 위생적으로도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
TOP디자인 | 2021-03-11 12:54:21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부천대학교 식당가16평 전집 인테리어부천 대학교 앞 식당가에 위치한 전집 인테리어 입니다.16평의 작은 평 수 지만 노출 천정 시공 및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아트월 시공은 손님이 식사를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시각적으로 답답함 없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 합니다.또한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로 위생적으로도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
TOP디자인 | 2021-03-11 13: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