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상동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심플하고 깔끔한 신혼집35평 아파트 인테리어전체적인 컨셉은 화이트로 밝게 시공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신혼집 인테리어입니다.주방은 ㄷ자 싱크대로 넓게 쓸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고거실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상부장을 과감히 제거하여 더 넓어 보이고 확장된 시야를 자랑합니다.신혼집이라는 컨셉에 맞춰 안방 욕실을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를 사용하여러블리하고 달달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다인디자인 | 2022-02-07 14:30:01
깔끔하고 세련된행복한마을 아파트 인테리어최대한 깔끔하고 세련되게 시공하기 위하여전체적으로 밝은색상을 깔아주었고,붙박이장, 가벽 등을 시공하여 공간활용을 하였습니다.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에 중간 중간 그레이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세련됨을 더하였습니다.
인테리어숲 | 2019-05-16 13:32:00
안녕하세요! 큐하우스 입니다.오늘은 상동 스카이뷰 자이 아파트<구조 활용을 통한 특별한 공간 연출> 시공사례를 소개합니다!​길게 이어지는 복도에 공간을 활용하여 고객을 위한특별한 휴게공간을 구성해주었습니다. 핑크 파스텔톤의 붙박이 쿠션으로 감각있는휴게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기존 가벽 철거 후 확장공사를 통해새로운 공간을 제안했습니다.6연동 초슬림 도어를 설치하여 특색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거실에는 벽면 아이보리톤의 아트월과 전체적 화이트톤으로아늑한 거실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주방쪽은ㄷ 자 부엌 가구로 효율적인 가구배치와거실과 전체적 톤이 연계되는 마감재 사용으로 모던한 부엌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부부의 침실에는 화이트톤과 밝은 우드마감재의 사용으로아늑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각 자…
큐하우스 부천전시장 | 2019-01-23 10:45:19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따스하고 편안한 공간설정35평 사무실 인테리어대표실은 네이비 벽지로 마감하여 진중한 느낌을 강조하고디스플레이용 선반과 조명을 설치하여 회사의 대표 제품을 전시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직원들의 사무공간은 웜그레이톤의 벽과 우드블라인드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요청사항이었던 회의실 내 탕비공간과 회의공간 분리는모루유리와 아쿠아유리로 디자인된 유리가벽을 설치하여답답하지 않으면서 확실한 공간 분리 기능을 하였습니다.Client Want▶ 디스플레이 선반과 전시조명 설치▶ 회의실 내 탕비공간과 회의공간 사이 공간 구분▶ 블필요한 출입구를 막고 깔끔하게 마감Concept▶ 대표실 내 디스플레이 선반과 벽조명, 회의실 선반 설치▶탕비공간과 회의공간 사이에 불투명 유리 칸막이 설치▶구조적으로 불필요한 출입구와 창문을…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3-31 17:52:18
헌차로 들어갔다 새차로 나오는25평 스팀세차 매장 인테리어자동차 스팀세차&디데일링 매장 인테리어 입니다.큰차가 들어오더라도 답답해보이지 않도록노출천장시공으로 층고가 높아보이게 하였습니다.물에 강하고 청소하기 용이한 라이닝에폭시로 바닥을 구현하여유니크하면서 중후한 빈티지바닥으로 인테리어 하였습니다.
(주)화담건설 | 2020-11-12 18:15:14
부천 카페거리10평 작은 카페 인테리어안녕하세요. 인테리어숲 입니다.부천 상동에 위치한 10여평대 카페 Lamp 입니다.소형 카페로 원목을 중심으로 인테리어하여퍈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벽지는 원목인테리어와 조화가 잘 이루어지도록 모노그레이로 채택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톤으로 사용하였습니다.벽면 포인트 역시 목재를 이용하여 처리해 줌으로서 통일감과 세련됨을 한층 더 상승시켜보았습니다.​
주식회사 디자인숲 | 2016-06-08 17:2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