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중동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때로는 차갑게, 때로는 화려하게, 때로는 따듯하게49평 아파트 인테리어주조명 없이 매립등으로 거실 및 주방 조명을 시공하여공간 전체를 환하게 밝힐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리얼 강마루를 사용한 바닥은 따뜻한 분위기를 한층 더 올려주고그와는 반대의 그레이톤으로 맞춘 전실은 차분함이 느껴집니다.요약 ㅣ위치 - 경기도 부천시 중동 팰리스카운티면적 - 49평형준공 - 2009년​ 마감재 ㅣ벽체 - 실크벽지바닥 - 프리미엄 리얼 강마루 / 포쉐린 타일컬러 - 화이트 & 베이지 & 그레이주방 - 화이트 & 네이비 (LG하이막스 오로라블랑)
루시드디자인 | 2021-07-08 17:54:00
밝은 톤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높인29평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모던 컨셉의 인테리어 현장입니다.전체를 화이트 베이스로 넓어 보이도록 하였으며싱크대 하부장을 블랙으로 하고 정사각형 타일을 주방 벽에 시공하여모던한 느낌을 살리고 심심할 뻔한 집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요약 ㅣ 위치 - 부천시 중동면적 - 29평형준공 -1992년​ 마감재 ㅣ벽체 - 실크벽지바닥 - 구정 강마루 프리미엄 리얼컬러 - 화이트톤주방 - 화이트 & 진네이비 투톤 주방
루시드디자인 | 2021-07-08 15:23:52
햇살을 담은,판교 푸르지오 아파트화이트모던 컨셉에 바닥은 폴리싱 타일으로 공간의 화사함을 더했습니다.조명은 매립등 뿐만 아니라 적재적소에 다양한 조명을 시공하여 세련함을 나타나냈습니다.
벨라 디자이노피스 | 2019-01-03 19:58:25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모던과 빈티지의 조합으로 완성된유니크한 디자인의 상가 인테리어부천 중동 리첸시아에 위치한 상가 인테리어 입니다.출입문 부터 둥근 모양으로 포인트가 들어가 블랙 프레임은시선을 끌기에 좋은 색임과 동시에 모던과 빈티지 양쪽 모두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입니다.전체적으로 화이트톤 + 블랙톤 구성으로 깔끔하면서도공간이 알차고 넓어보이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벽면의 디자인들과 소품들로 빈티지한 느낌을 주면서도 전체적인 배경 디자인과잘 어울리도록 구성하여 쉽게 보기힘든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톡톡튀는 건강함이 느껴지는16평 샌드위치카페 인테리어프랜차이즈이지만 매뉴얼에 인스타 감성을 더해 디자인을 잡았습니다.전체적인 컨셉은 프로방스이며,출입구를 아치형으로 제작하여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주었습니다.문 프레임을 매입시키고 유리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시공했습니다.전면이 좁아 벽과 간판 공간을 분리하지 않고 일면으로 디자인함으로써 파사드를 완성했고,작은 매장이지만 눈에 확 띌 수 있도록 매트한 MINT와 YELLOW 컬러 계열을 적절히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9:4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