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파주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깔끔하고 꾸준히 사랑받는실용성, 디자인 모두 담은 화이트톤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색상으로 시공하여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한번도 집 수리를 하지 않은 집인만큼 기능적인 부분을 중요시 생각하고 시공하였습니다.기존 확장 된 방의 곰팡이, 결로 문제로 재시공 하였고 단열부분의 특히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확장된 곳 뿐만 아니고 사이드 집인만큼 외벽으로 된 곳을 전부 단열하였습니다.화장실을 무거운느낌의 타일을 사용하여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채움 | 2020-11-25 12:38:08
깔끔하고 꾸준히 사랑받는실용성, 디자인 모두 담은 화이트톤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색상으로 시공하여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한번도 집 수리를 하지 않은 집이고 제일 꼭대기 층인만큼 기능적인 부분을 중요시 생각하고 시공하였습니다.기존 확장 된 방의 곰팡이, 결로 문제로 재시공 하였고 단열부분의 특히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확장된 곳 뿐만 아니고 꼭대기층인만큼 외벽과 천장모두 단열하였습니다.화장실을 무거운느낌의 타일을 사용하여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안방 아트월로 침대 헤드겸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인테리어 채움 | 2020-11-25 12:20:58
깔끔하고 꾸준히 사랑받는실용성, 디자인 모두 담은 모던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색상으로 시공하여 넓어 보이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작은 평수에 확장공사를 4군데 시공하여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화장실을 투톤으로 시공하여 모던한 디자인을 연출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채움 | 2020-11-21 14:27:02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운정야당한의원1.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2. 의료시설: 한의원3. 면적(평형) : 8F 60평 + 3F 43평4. 시공금액: 1.4억5. 공사 소요기간(주 단위) : 5주6. 시공항목 :전체시공 / 기존의원 재활용하여 디자인함
주식회사 디자인휴레브 | 2023-09-15 17:23:39
EB블록불연칸막이로 효율을 높인80평 입시학원 인테리어EB블록 불연재인 신소재 칸막이를 토대로,허가사항인 불연재칸막이로 설계/디자인 시공한 인테리어 현장입니다.방음 기능이 좋아 강의할 때 울림 현상이 없으며, 옆 강의실과의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또한, 단열 효율이 높아 에어컨 및 난방을 할 때 전기료 절감에 매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고객께 큰 만족도를 드릴 수 있었던 인테리어였습니다.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 별천지라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4:43:39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별천지 라이브 술집 인테리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 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