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푸르지오아파트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대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정도 되는 현장 이였습니다.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 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 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 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4:21:52
그레이&화이트 컨셉의 아파트인테리어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아파트인테리어 입니다.전체적인 분위기는그레이 & 화이트 컨셉으로 진행하였습니다.공간별로 컬러를 다르게 하여 개성을 살려주었고,정신없어 보일 수 있기에 차분하고 멋드러진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수디자인 | 2020-06-25 22:39:00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아파트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 정도 되는 현장으로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전체적인…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