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합정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네추럴 모던아늑함을 담다,공간에 다채로운 컬러를 담아보았습니다.전체적으로 벽과 천장은 화이트 컬러로 공간의 화사함을 주었고포인트로는 각각의 공간에 맞는 조명을 시공하여 매력적인 분위기를 나타냈습니다.헤링본 스타일의 바닥재를 사용하여 공간에 대한 깊이감 뿐만 아니라 세련된 느낌도 나타내보았습니다.
주)와이들 <인테리온> | 2019-01-16 15:35:04
단독주택의대변신!전체적으로 웜톤계열로 공간의 아늑함을 포인트로 하였습니다.철거, 목공, 타일, 도장, 욕실, 설비(방수 등), 도배, 바닥, 가구, 입주청소 등 모두 시행하였습니다.조명과 헤링본타일 그리고 여러 가구등을 이용하여 세련됨과 아늑함을 부가시켰으나필름공정이 없어샤시필름이너무 아쉬웠었던 현장이였습니다.
주)와이들 <인테리온> | 2018-10-30 10:32:24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전문가를 위한 공간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사무실 인테리어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내 사무실인테리어 입니다.와인북 사무실로 와인 뿐 아니라, 음식과 예술 문화 분야의 전문가들이이용할 공간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에 아늑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연출 하였습니다.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밋밋하지 않도록 한쪽 벽면의 배색 연출, 벽면 및 간접 조명등으로 포인트를 더 했습니다.가벽의 설치 역시 고객님의 공간이용에 맞게 어느 공간하나 낭비되지 않도록,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설계 및 시공 하였습니다.
젊은 감성 가득,고급 와인바를 갖춘 세미나실 인테리어합정동 메세나 폴리스에 위치한 와민바 세미나실 인테리어 입니다.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시공한 만큼,고객님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현장 이었습니다.다양한 와인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장소인 만큼,고급스러움과 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원하셨고,매장을 이용하는 손님 일행분들이 유익한 시간을 나누는 공간이 되기를 희망 하셨습니다.컨셉에 맞게 고급 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나는데 집중 하였고,심플하고 현대적이면서도 빈티지 소품을 통해 자연스러운 감성이풍겨 나오도록 컬러부터 소품까지 신경을 많이 쓴 현장입니다.
빈티지, 멋드러진 공간가수 윤건 개인작업실 인테리어!빈티지하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싱어송라이터 윤건의 개인 작업실 인테리어입니다.넓지 않은 공간이었기에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자 개방형 구조로 시공했습니다.입구 쪽 유리창엔 깔끔한 화이트 컬러 블라인드를 설치해개인 작업 시, 외부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해주었습니다.천장에는 트랙과 스포트라이트 조명을 설치해 더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고,피아노와 기타 등 여러 악기를 함께 배치했습니다.벽과 바닥은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연그레이톤으로 마무리해주었습니다.​
charm-design | 2017-05-08 08:3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