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헤링본마루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무문선 무몰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변신32평 아파트 인테리어​구의 현대 2단지 아파트는 평수 대비 현관이 좁고 긴 복도식 구조로 되어있어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을 내기 위해 최대한 노력했습니다.​대표적으로 천정 라인을 직선으로 전부 연결하여 고급스러운 우물 등 라인을 만들어주고​전체 무문선 무몰딩 시공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했습니다.​무문선 / 무몰딩은 단차를 없애 면이 끊임없이 이어지도록 하여 공간이 확장되어 보이면서 시원해보이고 라인이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현관부터 밝은 느낌을 주었고 하단이 뚫려있는 높은 신발장으로활용도가 조금 더 높아졌으며 바닥재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있습니다.​유난히 좁은 현관을 600*600의 대형 타일로 깔끔하고 시원하게 시공하여 답답함을 없애주…
(주)상언디자인 | 2021-07-27 16:30:27
헤링본 강마루와 화이트 벽체의 조화45평 아파트 인테리어따뜻한 인테리어의 정석 화이트&우드의 좋은 예입니다.헤링본 마루로 인해 따뜻함이 더 강조되었습니다.인덕션 라인을 대면형으로 따로 뺀 주방은ㅁ자형 동선을 갖추어 훨씬 편안하고 효율적인 주방으로 완성하였습니다.요약 ㅣ위치 - 서울광역시 노원구 공릉동 두산힐스빌 아파트면적 - 45평형준공 - 2000년 마감재 ㅣ벽체 - 실크벽지바닥 - 헤링본 강마루 동화 브라운오크컬러 - 화이트 & 우드주방 - 밀크화이트 & 천정형 후드​​
루시드디자인 | 2021-07-08 17:24:38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북유럽풍 모던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컬러에 브라운컬러를 입혔습니다.거실벽에는 웨인스코팅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고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나타냈습니다.또한 곳곳에 레일조명과 인테리어조명을 설치하여 공간별로 각각의 개성을 표현하였습니다.바닥은 헤링본 디자인으로 시공을 하여 풍부한 공간감과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주었습니다.
더월 인테리어 | 2018-12-31 23: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