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제도란?
믿을수 있는 인테리어 시장을 위한 우리들의 노력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과 시공사간의 통로 역할을 하는 하다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올바른 시장 문화 형성을 위해 TU제도를 진행하며
'A/S도 중요하지만 무사고 노클레임 공정이 중요하다'라는 취지에 맞게
보이지 않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고 노력하는 시공업체 중
2년 이상 하다에서 무사고 시공을 해오신 시공업체에 TU 인증업체 마크를 표기해드립니다.
하다는 변함없이 함께 일하면서 같이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 매김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말뿐인 A/S는 NO ! 무사고가 중요합니다.
꼼꼼한 시공과 마감에 A/S가 필요할까요?
말뿐인 A/S는 이제 그만! 무사고가 중요합니다.
무사고 개월수 안내문자를 통해 안심하고 견적을 받으세요.
원만한 해결을 위한 원아웃 투아웃 제도
시공사측의 잘못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하다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세요.
서비스 이용을 중지 후 원만한 해결을 독려합니다.
투명한 인테리어시장을 위한 노력
문제가 미해결이 된 상태
에서 재차 문제가 발생한 경우 투 아웃 적용이 되며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을 영구 제한합니다.
무사고 개월수 표시 문자안내 서비스
하다 활동 기간 내 무사고 개월 수를
문자를 통해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 TU제도 알림톡 발송 상세보기 >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장을 위한 "TU제도"가 운영됩니다.
-TU(Trust You)- 당신을 믿습니다.
<개요>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과 시공사간의 통로 역할을 하는 하다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올바른 시장문화 형성을 위해 TU제도를 시행합니다.
<제도설명>
원아웃 : 회원사의 하다 서비스 이용 일시 제한
투아웃 : 회원사의 하다 서비스 이용 영구 정지
1. 공사 진행 중 시공사 측의 잘못으로 문제사항이 발생하여 『하다』 고객센터로 접수 시
『하다』는 고객과 시공사 양측에 해당사항에 대해 사실 관계 및 입장을 확인합니다.
2. 발생한 일에 대한 사실 관계 확인 후 시공사측의 명확한 잘못이 확인되었을 경우
해당 시공사에는 원 아웃 상태를 적용하며, 『하다』에서의 견적 참여 및 서비스 이용을 즉시 중지시킨 후, 당사자 간의 해결을 독려합니다.
3. 고객과 시공사측의 문제가 원만히 해결된 것이 양측 모두 확인된 경우
원아웃 상태는 해제되며 시공사는 다시 『하다』의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집니다.
4. 문제가 미해결된 상태에서 다른 고객으로부터 시공사 측의 잘못으로 인한
문제가 재차 발생할 경우 투아웃이 적용되며 『하다』 서비스에 대한 모든 서비스 이용을 영구 제한합니다.
* 본 제도는 소수의 회원사들로 인하여, 『하다』를 이용하는 고객과 『하다』에서 성실하게 활동중인 전국 2,500여개 회원사들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 인테리어 공사는 고객과 시공사간의 직접적인 거래 및 계약으로 이에 따른 모든 책임과 분쟁은 양자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 『하다』에서 지원해드리는 모든 서비스가 고객님, 회원사님 양쪽 모두 만족스러운 공사 진행이 되는데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 고객과 기업 모두가 만족하며 발전해나갈 수 있는 인테리어 네트워크 서비스의 중심이 되도록 『하다』가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