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케어 서비스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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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쟁 발생 시 원만한 합의가 어렵고 ,

분쟁이나 소송으로 갈 경우 1~2년의 시간과 많은 비용이 소모 되기에

신속한 피해 복구로 고객님의 공사 이행으로 사업진행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인테리어 불안감 해소

예상치 못한 일로 공사가 중단되지 않을까?

공사 중에 추가금을 요구하지 않을까?

잔금 지금 후 AS발생 시 외면하지 않을까?

안심케어 서비스가 고객님의 불안감을 해소해 드립니다.





1단계

(중재, 합의, 이행)

안심케어에서 보증하는 문제가 발생 시 고객과 시공사간 원만한 합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중재를 진행 합니다. 또한 서면 합의를 통한 사항에 대해 이행이 잘 되는지 모니터링이 함께 진행됩니다.

2단계

(제3자 이행)

1단계에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안심케어 서비스 약관에 따라 제3자를 통해 보증사고에 대한 이행이 진행 됩니다.

3단계

(보증금 지급)

1~2단계를 통해 해결이 되지 않거나, 별도의 절차와 동의를 거쳐 직접 해결을 위해 소모한 비용(사전 확인) 및 앞으로 소모될 비용을 계산하여 보증금이 지급됩니다.




안심케어 서비스 보증항목 




 




* 약관은 담당자가 안심케어 서비스 이용 계약 시 다시 한번 개별 전달 드리며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 하다 안심케어 서비스 신청"

현재 시범서비스로 원스톱 견적 이용고객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추후 확대 예정)

* 서비스 신청 조건 : 원스톱 견적 서비스 이용 고객

* 신청 기한 : 시공사 선정 후 계약금 입금 전

* 이용 요금 : 330,000원(VAT포함)

* 서류 제출 : 계약서 사본, 상세견적서 사본

* 신청방법 : 배정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 1544-7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