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블루&화이트, 패턴타일의매력적인 33평 아파트인테리어블루&화이트로 꾸민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현관문과 중문은 동일한 블루 컬러 필름으로 마감하여, 집 안으로 입장할 때 화사한 느낌을 자아냅니다.신발장 맞은편에는 커다란 골드 팔각 전신거울을 설치하여 좁은 현관 공간을 넓어보이게 해주었습니다.주방벽과 발코니 타일은 패턴타일을 사용하였습니다.주방벽은 스페인제 랜덤타일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인쇄된 표면의 타일에 비해 빈티지한 멋이 한껏 도드라집니다.발코니 바닥은 패턴이 들어감으로써 자칫 칙칙해보일 수 있는 공간에 재미를 주었습니다.클라이언트가 직접 고른 블루 컬러의 소파 가구까지 들어와 블루&화이트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주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10-23 17:07:56
모던하고 세련된33평 아파트인테리어이번 현장은 화이트&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습니다.4베이 구조의 아파트 형태에서 가장 눈길이 머무는 주방을 매트 진그레이 도어로 시공하여 안정감을 잡아주면서,식탁등은 통통 튀는 민트색 팬던트 등을 선택하여 너무 무겁지 않게 분위기를 냈습니다.현관 전실에는 스윙도어를 주방과 같은 진그레이로 시공하여 통일성을 주었습니다.컬러의 선택을 화이트&그레이로 선택한 만큼, 벽지를 일반적인 화이트가 아닌 연그레이로 시공하여전반적으로 뻔하지 않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10-14 13:38:09
우아하고 고급스러운33평 아파트 인테리어거실-주방 벽을 모두 대형타일 아트월로 마감한 공간입니다.마주하는 복도 양쪽 2개 벽은 '숨타일'로 시공하였습니다.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 과하지 않고 세련되게 디자인된 인테리어입니다.신발장은 전체 브론즈거울로, 욕실은 호텔식으로,거실스위치는 전자식 터치 스위치로 시공하여 디테일한 마감을 살렸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10-11 17:33:21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모던&럭셔리 보청기샵 인테리어전체적으로 깔끔한 모던 스타일로 블랙&화이트의 대비를 주었고,중간중간 우드가 공간의 부드러움을 살려주었습니다.벽은 목공과 유리로 가벽을 세웠으며, 천고가 높아 천장 끝까지 가벽을 올리지 않았습니다.이 경우, 소방시설과 냉난방시설을 다시 할 필요가 없어져 인테리어 공사금액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습니다.벽체는 백색 도장으로, 바닥은 화이트 에폭시로 마감하였습니다.일반에폭시와 달리 라이닝에폭시는 마블에폭시로도 불리는데,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리석 바닥처럼 매끈하게 조명이 반사되어 고급스러운 바닥 마감을 완성시켜줍니다.유리창 실사인쇄시트, 로고 아크릴스카시 그리고 외부간판은해당 매장의 아이덴티디 컬러인 '그린'을 적용하여 시공되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10-14 18:48:08
시크&모던 매력의스터디룸 인테리어!54평 텅 빈 공간에 총 9개의 방을 만들고블랙&화이트로 색을 입힌 역삼동 스터디룸 공간입니다.해당 현장은 노출천장으로 마감을 하였고, 이로 인해 천고가 50cm 더 높아져 보다 개방감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개별 방은 화이트로, 홀 공간의 천장과 일부 벽은 블랙으로 마감하여 색의 선명한 대비를 강조하였습니다.미팅룸과 개별 스터디룸은 폴딩도어와 여닫이 문을 같이 사용하여딱딱함을 깨고 재미를 주었고,탁 트인 넓은 홀 공간은 노출 천장에서 내린 레일조명에개별 팬던트 조명을 달아 각 테이블마다의 다양함을 살려주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8-14 09:16:36
총 11평의 공간에 들어선 피부관리샵 인테리어 입니다.가벽을 사이에 두고 앞쪽은 상담 공간으로, 뒤쪽은 관리 공간으로 역할을 구분하였습니다.나뉘어진 역할에 맞게 각 공간이 내는 분위기 자체도 다른데요,그 분위기는 조명을 통해 구현하였습니다.상담 공간은 보다 집중할 수 있게 주백색 엣지등을 사용하여 환하게,관리 공간은 다소 차분히 긴장을 풀고 관리를 받을 수 있게끔 전구색 직부등을 사용하였습니다.또한 특정 역할을 수행하는 곳마다 조명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관리 전후 간단히 사용되는 파우더 공간에는 팬던트 등을,매장의 아이덴티티 상호가 들어올 공간에는 갤러리 벽등을,외부에서 매장이 보이는 공간에는 지그재그 전구등을 배치했습니다.마지막으로 바닥은 백색 도장으로 마감된 벽체에 어울리는헤링본 시공을 진행하여 한층 세…
윤인테리어 | 2019-06-18 10:4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