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무문선 무몰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변신32평 아파트 인테리어​구의 현대 2단지 아파트는 평수 대비 현관이 좁고 긴 복도식 구조로 되어있어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을 내기 위해 최대한 노력했습니다.​대표적으로 천정 라인을 직선으로 전부 연결하여 고급스러운 우물 등 라인을 만들어주고​전체 무문선 무몰딩 시공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했습니다.​무문선 / 무몰딩은 단차를 없애 면이 끊임없이 이어지도록 하여 공간이 확장되어 보이면서 시원해보이고 라인이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현관부터 밝은 느낌을 주었고 하단이 뚫려있는 높은 신발장으로활용도가 조금 더 높아졌으며 바닥재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있습니다.​유난히 좁은 현관을 600*600의 대형 타일로 깔끔하고 시원하게 시공하여 답답함을 없애주…
(주)상언디자인 | 2021-07-27 16:30:27
웜그레이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게53평 아파트 인테리어현관이 ㄱ 자로 꺾여있는 구조라 외부에서 집안이 들여다보이지 않기 때문에개방감을 주기 위해서 중문은 투명유리로 시공했습니다. 현관 중문과 안방 중문 프레임 둘다 금속으로 제작되었는데금속 중문은 프레임이 얇을수록 고급스럽고 산뜻합니다.같은 금속이더라도 프레임 두께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집니다.둘다 프레임이 얇기때문에 큰 사이즈임에도 답답함이 없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하다는 점도 있습니다.타일 마감재를 좋아하셔서 복도와 타일 아트월을 더욱 신경써드렸습니다.벽지와 톤앤무드가 맞는 대리석 느낌의 타일무늬를 적용했는데아트월이 있으면 분위기가 훨씬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구매하신 오븐 사이즈에 맞춰 도면을그린 후 가구업체에 제작의뢰 진행했습니다.사이즈가 완벽하게 딱 …
(주)상언디자인 | 2021-07-27 15:45:32
화이트의 모던함과 아치형 인테리어가 돋보이는안성 서운면 28평 단독주택 인테리어​과감한 구조변경으로 기능과 디자인을 입힌 안성의 단독주택입니다.단독주택이라 가능한 층고 높은 거실이 돋보입니다.화이트의 메인 컬러와 밝은 조명으로 청량감있는 실내를 연출하고,부드러운 아치형 인테리어로트렌드하고 모던한 단독주택 시공을 했습니다.기본공사내용건축규모 1층 단독주택연 면 적 28 PY지 붕 재 징크내 장 재 전체 도장 시공바 닥 재 강화 마루창 호 재 독일식 창호
(주)상언디자인 | 2021-01-19 18:20:39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통통 튀는 상상력을 담아낸자유로운 구성의 44평 오피스인테리어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의 연구소 사무실인테리어입니다.틀에 박히지 않은 배치와 구성을 원하는 고객의 요청에 맞추어상상과 즐거움이 가득한 오픈형 오피스를 설계하였습니다.업무만 진행하는 딱딱한 공간을 넘어서임직원이 자유롭게 휴식하고 집중하며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사용자의 편의와 업무효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작업했습니다.화이트&우드&그레이&브라운 등 무난한 톤과 무드를 바탕으로컬러감이 있는 소품을 배치하여 단조롭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원형으로 디자인한, 중앙의 개방형 휴게실이 특징인 인테리어입니다.
(주)상언디자인 | 2022-05-18 18:13:30
화이트&우드 무드를 활용해안정적이고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351평 한방병원 인테리어경기도 시흥 중곡동에 위치한3개 층 규모의 한방병원 인테리어입니다.의료진과 환자가 안정감과 청결함을 느낄 수 있도록화이트 베이스에 우드 아트월과 소재를 사용했습니다.자칫 올드하게 비칠 수 있는 한방병원이라는 공간을보다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로 구성하기 위해디테일이 살아있는 우드톤 아트월과 설비를 채용하였고넓은 규모의 로비-진료실-입원실 공간을 모두통일감 있게 디자인할 수 있었던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주)상언디자인 | 2022-05-18 17:44:15
화이트 무드의 아치형 구조가 인상적인176평 모던 갤러리 인테리어경기도 양평군 문호리에 위치한 갤러리 인테리어입니다.[지울 수 없는 기억이 되는 인상 깊은 공간]을 모토로아치형 구조를 메인 컨셉으로 진행했던 인테리어 설계입니다.작품을 감상하는 용도로 활용하는 공간 특성상동선 구성에 디테일을 더하였으며작품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편안하고 차분한 화이트 무드를 채택하였습니다.또한 곳곳에 아치형 게이트와 구조물을 배치하여관람객의 몰입감을 높인 시공 현장입니다.
(주)상언디자인 | 2022-05-18 16: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