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건축의 멋을 더하다...The Coat.82.. Mr . J 입니다..화명동에 위치한 20년된 유림 노르웨이숲입니다.현관 프로젝터창을 막았습니다. 전체 리모델링 공사이며, 클라이언트는 현 아파트를 재태크목적으로(전세)의뢰 주셨습니다.예산은 주변의 아파트와 매매 시세를 파악하여 알려 드렸으며, 주변에 인테리어업체가 모두 꺼려하셔서제가 투입되었습니다.(물론 10년된 고객이시기도 하시구요...^^)누수도 있었거든요....-.-;( 사진은 없지만, 외줄 타고 실리콘처리도 제가 했습니다..ㅋㅋ )5,000원짜리 칼국수를 먹어도, 맛있었냐? 불편하지 않았냐? 주인장이 물어봅니다.현장은 1,000만원대의 공사입니다..고객이 너무 저렴하고, 주변에서 안한다! 못한다!라는 말씀을 많이 들어서 어렵게 이야기를 하셨는데, 제…
The coat 82 | 2018-12-28 16:34:07
안녕하세요..The Coat.82 Mr . J 입니다..​이번현장은 18년차 아파트 리모델링..저층에 위치하여,채광이 낮아 조명의 화려함을 제공하였으며, 확장이 안된 베란다를 확장느낌으로 변경하여,넓고 따스함을 선사해 볼까? 합니다.부부만을 위한 욕실은 이태리타일로 포인트 하였고, 기존의 타일과 벽의 균열로전체철거 후 재 시공해 드렸습니다 ( 그냥 뎦을 수는 없어요..눈에 보였는데..잠도 편하게 자고 싶구요..^^)ABS소재의 출입문은 타공도어로 잊고 있던 조명off 를 확인합니다. 수납의 기본을 최대한 살렸으며, 불필요한 동선 없이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를 배치해 드렸습니다.뒷쪽 베란다의 기존 목문을 터닝도어로 변경하여 열손실 및 디자인을 최대한 고려합니다.슬라…
The coat 82 | 2018-12-28 16:13:24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코로나가 포토폴리오를 작성할수 있는 시간을 주네요...^^이러면 안되는데...ㅋㅋ저희업체는 예약을 잘 안받는편인데요..예약을 받다보면 기존공사에 소홀함이 생길수 있습니다.아까운건 저와 인연을 맺은 고객이지, 신규공사건이 아닙니다.한공정 끝나고 일주일 쉬면서 다음일정 준비하고 들어가는게 저는 좋습니다.욕심은 나지만, 일머리가 좋지 않아서 편하게 합니다...이번현장은 학원공사이구요..기존에 스테이크XXX 레스토랑이였는데 90평이구요, 철거부터 간판 냉난방 소방 전체 의뢰시공하였습니다.사실 원장님 내외분들이 저를 많이 믿으셔서, 직원들 3명이나 상주시키면서 작업지시했던 현장이였지만, 오픈 후 6개월쯤인가 철거시 외부에 덕트한개를 철거하지 않아서, 해프닝이 생겼었구요..(아~참고로 현장철거시에 내부/외부 철거대상을…
The coat 82 | 2020-03-24 16:46:11
​건축에 멋을 더하다...The Coat.82...Mr .J 입니다...몇년전만 해도 카메라에 사진을 담아 저장해 놓고 그랬는데, 언젠가 부터는 지쳐 하지 못했습니다.제가 작업한 사진을 누군가가 본다는 생각보다, 옛날 아버지가 찍어 놓은 사진들 처럼...스스로의 만족과 회상의 소재로만 생각했는데, 현재는 이런것들이 상당히 중요한 The Coat의 홍보로 어필된다는걸 느끼며 앞으로 열심히 찍어놔야 겠습니다..참고로 말씀 드리면, 여기에 올려진 사진들은 최근 1년안에 사진들입니다...ㅋㅋㅋ어딘가에 있을 메모리카드를 찾으면, 도배를 해 볼께요...^^이번현장은 필라테스입니다..입구가 협소하여 작은 포인트 간판을 이용합니다.토즈나 맨발로만움직이는 곳이라 겨울에 발에 전달되는 온기를 드릴려구요..필름 시공중이며, 전…
The coat 82 | 2018-12-28 16:4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