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안녕하세요! 큐하우스 입니다.오늘은 상동 스카이뷰 자이 아파트<구조 활용을 통한 특별한 공간 연출> 시공사례를 소개합니다!​길게 이어지는 복도에 공간을 활용하여 고객을 위한특별한 휴게공간을 구성해주었습니다. 핑크 파스텔톤의 붙박이 쿠션으로 감각있는휴게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기존 가벽 철거 후 확장공사를 통해새로운 공간을 제안했습니다.6연동 초슬림 도어를 설치하여 특색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거실에는 벽면 아이보리톤의 아트월과 전체적 화이트톤으로아늑한 거실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주방쪽은ㄷ 자 부엌 가구로 효율적인 가구배치와거실과 전체적 톤이 연계되는 마감재 사용으로 모던한 부엌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부부의 침실에는 화이트톤과 밝은 우드마감재의 사용으로아늑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각 자…
큐하우스 부천전시장 | 2019-01-23 10:45:19
안녕하세요! 큐하우스 인테리어 입니다!오늘은 우림보보카운티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현관쪽은 화이트컬러와 다크 그레이톤의 조화로 심플한 현관디자인을 연출하였습니다.주방은 ㄷ 자 형식의 공간구성으로 식사공간과 조리공간이 연계되어 효율적인 부엌 공간을 구성하여 연출하였습니다.인테리어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수납공간을 계획 시공하였습니다.상부장은 화이트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하부장은 그레이 톤의 하이그로시로 마감하여 연출하였습니다.화이트 타일과 감각적인 팬던트의 사용으로 세련되고 라이트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창문에는 우드 블라인드의 설치를 통해 아늑한 방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좁아보일수 있는 원룸의 형태를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활용하여 공간의 구획을 나누었습니다.밝은 우드톤의 바닥과 화이트와 그레이의 조화…
큐하우스 부천전시장 | 2019-01-23 10:24:21
안녕하세요 :)큐하우스의 이번 소식은대화동 월드메르디앙에서 여러분을 반겨주었습니다.​우드톤과 그레이톤으로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는이번 리모델링 현장을 소개해드립니다.벽면 그레이톤의 아트월 시공으로 전체적으로 모던한 거실공간을 구성했습니다.가구가 소품으로 공간을 가득 채우기보다는 공간의 여백을 유지해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줍니다.블랙의 모듈이 있는 디자인 도어사용으로 주거 공간을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화장실 공간에는 포켓도어 사용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주었습니다.​내추럴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침실공간을 연출하고한쪽 벽면을 그레이 벽지와 전체적 화이트&우드마감재 조화로 모던한 공간을 구현했습니다.​드레스룸 공간에는 화이트컬러의 시스템장 설치를 통해 깔끔한 수납공간을 시공했습니다.전체…
큐하우스 부천전시장 | 2019-01-23 10: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