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안겨주는33평 아파트 인테리어두 명의 아이와 부부가 거주하는 현장입니다.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을 원하셔서우드 간살 도어와 우드 필름을 적절히 사용하여 공간의 포인트를 주고,따뜻한 파스텔 백색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잡았습니다.DETAIL▷ ENTRANCE 천정 벽체 목공 / 무광 백색 터치식 신발장 시공 / LED간접 조명 / 가벽 조성 / 붙박이 의자 시공 / 중문 간살 우드 도어 제작 / 테라조 600*600 타일 시공 / 현관 방화문 필름 시공▷ LIVING ROOM 천정 목 공사 - 우물 천정 목공 조성 / 실링팽 설치 LED 간접 조명 / 거실 조명 - LED 매입등▷ MASTER ROOM 드레스룸 조성공사▷ ROOM 투 톤 벽지 시공 / 붙박이장 화이트 필름▷ K…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8:55:37
햇빛과 어우러진 따뜻함을 보여주는34평 아파트 인테리어두 명의 아이와 부부가 거주하는 현장입니다.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으로 컨셉을 잡고 슬림한 모루 유리 3연동 중문을 포인트로 시공하여시야를 적당히 가려주고 답답함을 줄였습니다.텍스처가 살아있는 강마루로 시공하여 공간에 입체감을 주었고,주방 벽타일은 크기가 큰 연그레이로 메지를 최소화시켜청소가 용이하도록 마감재를 선정했습니다.▷ DETAIL ◁▷ ENTRANCE 신발장 무광 백색 필름 시공 / 모루 유리 3연동 중문시공 / 연그레이 600*600 타일 시공 현관 방화문 필름 시공 / 비정형 전신거울 시공▷ LIVING ROOM 천정 목 공사 - 우물 천정 목공 조성 / LED 간접 조명 / 실링팬 설치 거실 조명 - LED 매입등▷ MASTER ROOM 드…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20:22:33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유로 & 빈티지 모던의80평 의류매장 인테리어전체적으로 유로&빈티지 모던 컨셉으로 디자인 잡은 의류매장입니다.남성과 여성 의류가 같이 있는 매장으로 각 존을 형성하여 동선을 분리했습니다.파사드는 금속 마감을 볼륨감 있게 제작하여 유럽 느낌을 연출하였고내부는 각 존에 계획하고 있는 의류 소재에 맞춰 인테리어 마감재도 계획하여 디자인을 잡았습니다.쇼윈도에는 금속 갤러리로 제작해서 답답하지 않게 연출하였고,조명형 찬넬타입 행거를 디자인하여 제작, 세팅까지 하였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9:55:01
보라색이 이색적으로 멋진25평 와인바 인테리어​빈티지 모던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컨셉으로,전체적으로 와인 컬러인 퍼플 조명을 사용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골드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조명으로 독특한 디자인의 포도등을 사용하여 공간의 심심함을 완화했고,램프에도 와인 컬러를 표현하기 위해 시트지로 마감하여 표현했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9:19:11
디스플레이로 상품의 매력을 끌어올린6평 양말매장 인테리어브랜드의 주 컬러인 화이트와 포인트 컬러인 골드를 사용하여 전체적인 컨셉을 잡았습니다.작은 소품의 매장이어서 진열을 최대한 많이 할 수 있되디자인적으로 문제 되지 않도록 고심하였고,동선에 무리가 가지 않은 선에 디스플레이와 카운터를 두어 알찬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7:4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