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35평아파트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심플과 모던과 따뜻함35평 아파트 인테리어전체적으로 심플하지만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수납력을 높여주는 주방부터 거실까지 이어진 붙박이장에우드 포인트를 넣어 밝았던 곳에 포근함을 불어넣었습니다.거실에는 실링팬을 설치해 또 다른 포인트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홈디자인 | 2022-10-27 11:21:20
심플하고 깔끔한 신혼집35평 아파트 인테리어전체적인 컨셉은 화이트로 밝게 시공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신혼집 인테리어입니다.주방은 ㄷ자 싱크대로 넓게 쓸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고거실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상부장을 과감히 제거하여 더 넓어 보이고 확장된 시야를 자랑합니다.신혼집이라는 컨셉에 맞춰 안방 욕실을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를 사용하여러블리하고 달달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다인디자인 | 2022-02-07 14:30:01
​따사로운 햇살과 화이트 컬러가 만난 인테리어​현관, 거실, 주방 전체를 화이트 색상으로 인테리어를 하여어느가구가 들어와도 어색하지 않을 주거공간으로 만들어드렸습니다.현관은 비안코카라라 폴리싱타일로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하였고거실에는 커다란 책장이 들어설 것을 고려하여 도배지마감을 해드렸습니다,주방은 3인가족이 사용할 것을 고려하여 높이를 낮추었고아일랜드식탁을 남녀노소가 다 사용되어 기존 싱크높이보다 낮춰드렸습니다.싱크와 주방이 이어지다 보니 코너공간이 죽은 공간이 될 것을 우려하여코너부분까지 아일랜드 식탁으로 사용하여손님들이 언제든지 와도 곤란하지 않게 식탁을 제작해드렸습니다.싱크 맞은편에는 주방 붙박이장과 키큰장을 설치하여밥솥, 전자레인지는 물론 각종 집기류들을 집어넣기 쉽도록 만들었습니다.주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