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50평대아파트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50평대의 좁지않은 공간으로 심플하지만 너무 단조롭지 않게 블랙 디자인 책장으로 무게감을 주었고또한 하루의 피로를 달래줄수 있는 힐링공간으로 베란다를 활용해 히노끼 욕조를 제작해 특색있는 현장으로 연출해 보았습니다.
인테리어숲 | 2023-03-10 12:40:06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대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정도 되는 현장 이였습니다.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 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 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 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4:21:52
은은한 화이트와 원목마루의 조합포근한 신혼집 아파트 인테리어신혼의 젊은부부가 사는 분당구 정자동 파크뷰 아파트입니다.화이트톤을 베이스에 원목마루 시공,위드지스 슬라이딩도어의 블랙 금속재질 프레임과 유리마감으로차분하고 깨끗함을 연출 아였습니다.또한 각 공간별 컨셉을 주어 연출하면서도 통일성 있으면서도개성있는 공간이 연출 될 수 있게 조명, 가전, 타일등도 적절하게 배치하여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우림인테리어 | 2020-11-06 18:41:08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아파트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 정도 되는 현장으로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전체적인…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