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60평대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60평아파트 인테리어거실 한쪽 벽면에 아트월 웨인스코팅을 시공하여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발코니와 거실 사이에 폴딩도어를 시공했습니다.주방 한쪽 벽면 아트월은 웨인스코팅으로 시공하였으며,큰 팬던트 조명으로 분위기를 더욱 더 조성하였습니다.복도 중간에 위치한 놀이방 도어는 아치형으로 시공하고네이비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Client Want▶ 가족 5인 + 애완견 3마리 ▶ 평형 대비 식구가 많아서 각자의 공간을 만들어 주고 싶음▶ 모던과 세미 클래식이 공존하는 디자인 요구Concept▶ 각 공간별로 성별,연령에 맞는 디자인 제안▶ 아기 방,복도 공간은 모던 심플▶ 주방,거실,부부공간은 세미 클래식과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한 계획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0-05-12 14:58:09
내추럴 화이트로 완성한61평 아파트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으로 밝게 시공하여 넓게 연출했습니다.거실은 간접조명을 사용해 등박스를 달아 세련되고 아늑한 느낌을 주었습니다.중문은 핑크색상으로 화려하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했는데그 포인트 색상과 맞춰 부엌 타일을 핑크로 시공하여 밸런스를 맞췄습니다.곳곳에 빌트인 가구들을 설치해 더욱 넓게 사용 가능하게 시공하였습니다.
디에스인테리어 | 2020-03-03 15:31:19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깨끗하고 심플한 회사복지시설 인테리어회사 체육시설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공하였습니다.2층은 음악하는 밴드실 공간으로 사용하기 때문에방음에 좀 더 집중적으로 신경써서 시공을 진행 하였습니다.30년이상된 건물로 누수가 심해 건물 전체적으로 페인트가 전부 들떠있는 상태였습니다.전체적으로 방수,도장,조명, 방음, 전기작업 했습니다.누수가 많은 건물이여 천장 전체를 철거한 후 노출천장으로 바꿧으면혹여나 누수가 생기더라도 얼룩이 생기지 않게끔검정색 도장을 하였습니다.천장은 석면텍스 철거를 하였고,건물외벽 방수작업 후 실내도장으로 마무리했습니다.밴드실은 전체적으로 흡음재+차음재+방음재를 넣어 방음부분에 꼼꼼하게 작업진행했습니다.천장에 석면텍스를 철거하여 노출로 천고를 높여 좀더…
에스제이디자인 | 2020-06-16 18:31:31
깔끔하고 심플한 식당 부분 인테리어!기존 식당을 새롭게 변신하기 위해조명과 전체적인 식당 색감을 새롭게 잡아주었습니다.레일조명, 벽부등, 팬던트조명을 사용하여 분위기있게 연출하였고,바닥은 폴리싱타일을 깔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해주었습니다.
GABI | 2020-02-18 04:07:09
매일이 즐거운일할 맛 나는공간전체적으로 사무실을가볍지않아보이며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주 업무공간은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으며휴게실은차 한잔과 함께담소를 나누며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디자인하였습니다.
리탠드(RETAND) | 2019-12-10 23: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