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80평형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의 넓은 평수를 충분히 활용한82평 아파트 인테리어6미터라는 거실 천정 높이만큼 엄청난 채광과 시야가 매력인복층형 아파트 인테리어 현장입니다.대리석과 헤링본 스타일 등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각각의 욕실이 상반된 스타일로 시공된 것도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홈디자인 | 2022-10-25 15:10:57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구조의 개성있는 공간80평 헬스장 인테리어시원한 복층구조와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PT/헬스장 인테리어입니다.복층이 없는 메인 공간은 높은 층고를 활용하여 개방감을 주었고복층구조에는 개인 스트레칭 룸 등 조금 더 프라이빗 한 공간을 두었습니다.주황색 조명을 활용하여 럭셔리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빛과건축 | 2021-09-13 13:31:22
EB블록불연칸막이로 효율을 높인80평 입시학원 인테리어EB블록 불연재인 신소재 칸막이를 토대로,허가사항인 불연재칸막이로 설계/디자인 시공한 인테리어 현장입니다.방음 기능이 좋아 강의할 때 울림 현상이 없으며, 옆 강의실과의 소리가 잘 들리지 않습니다.또한, 단열 효율이 높아 에어컨 및 난방을 할 때 전기료 절감에 매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고객께 큰 만족도를 드릴 수 있었던 인테리어였습니다.
유로 & 빈티지 모던의80평 의류매장 인테리어전체적으로 유로&빈티지 모던 컨셉으로 디자인 잡은 의류매장입니다.남성과 여성 의류가 같이 있는 매장으로 각 존을 형성하여 동선을 분리했습니다.파사드는 금속 마감을 볼륨감 있게 제작하여 유럽 느낌을 연출하였고내부는 각 존에 계획하고 있는 의류 소재에 맞춰 인테리어 마감재도 계획하여 디자인을 잡았습니다.쇼윈도에는 금속 갤러리로 제작해서 답답하지 않게 연출하였고,조명형 찬넬타입 행거를 디자인하여 제작, 세팅까지 하였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9: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