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남동구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나만의 개성만점 특별한 집28평 주택 인테리어싱글 라이프를 위한 공간을 실현한 현장입니다.앞 베란다의 천장을 하늘이 보이도록 개조하고 방부목과 파벽돌로 내부 테라스 공간을 만들었습니다.거실의 바닥과 아트월에 동일한 폴리싱 타일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습니다.주방은 아쿠아 블루 컬러의 싱크대와 패턴 유광 타일을 사용하여 특별함을 주었습니다.고객의 요청인 홈트레이닝이 가능한 공간을 만들고자방의 발코니를 확장하여 운동기구를 놓을 수 있는 넓은 공간을 만들고바닥보호와 충격 흡수를 강화하기 위해 네오 플렉스 바닥재를 사용하였습니다.또 다른 포인트인 안방의 욕실은반신욕 욕조 공간으로 변화시켜 느긋하게 쉼을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운건축포디자인 | 2021-12-24 17:13:42
헌집을 새집처럼 노후주택의 대변신35평 주택 인테리어​노후 주택의 천장, 벽, 바닥 모두 안전하게 철거 후 전체 리모델링을 한 현장입니다.거실은 간접등과 펜던트등을 활용하여 멋스러움을 내었고깔끔한 톤의 벽지를 통해 깔끔하면서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또한, 화장실 문의 위치를 변경하여 거실의 활용도도 높여주었습니다.싱크대는 위치를 변경하여 주방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아일랜드 식탁을 통해 주방의 통일감도 높여주며 깔끔함을 더했습니다.
대운건축포디자인 | 2021-12-24 13:16:44
호텔 느낌 가득 세련미 넘치는 아파트인테리어30평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컨셉의 벽면 및 천정과무광 솔리드 컬러 수평몰탈 바닥 시공으로 기존의 모던 인테리어보다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구분선 없이 통일감 있게 연결되는 공간은 마치 촬영 전문 스튜디오 처럼 깔끔한 느낌을 주며,중앙등 없이 간접 조명과 매립등으로 이루어진조명 구성은 넓은 개방감, 세련미와 함께공간의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책임지고 있습니다.또한 통유리 벽면과 세면대가 함께 설치된 드레스룸 공간은기존의 인테리어 틀을 벗어나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받게 해줍니다.
오드플레이스 | 2021-10-26 09:37:42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아늑함을 담은사무실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로 공간을 넓고 화사하게 꾸민 인테리어입니다.포인트는 중간 중간 원목프레임을 사용하여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나타냈습니다.특히 적재적소에 인테리어액자와 인테리어식물을 배치하여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또한 레일조명과 인더스트리얼 조명, 디자인 조명 등을 곳곳에 설치하여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도 더했습니다.
더월 인테리어 | 2018-12-31 10:29:46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호텔 느낌 가득 세련미 넘치는30평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컨셉의 벽면 및 천정과 컬러 수평 몰탈 바닥 시공으로기존의 모던 인테리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세련미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구분선 없는 통일감으로 마치 촬영 전문 스튜디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중앙등 없이 간접 조명과 매립등으로 이루어진 조명 구성은넓은 개방감과, 세련미와 함께 공간의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또한 통유리 벽면과 세면대가 함께 설치된 드레스룸 공간은기존의 인테리어 틀을 벗어나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받게 해줍니다.
수리디자인 | 2021-10-26 09:5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