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내추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깔끔하고 모던함을 보여주는22평 빌라 인테리어화이트 모던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인테리어 현장입니다.현관 필름과 이색 거울로 개성을 살려 시공하고매립등을 시공하여 넓어 보이는 공간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화이트로 심심할 수 있는 집에 포인트 조명들이시선이 머무를 수 있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채운디자인 | 2022-05-12 15:06:11
다양한 조명을 보는 재미가 있는47평 아파트 인테리어현관에 잘 쓰이지 않는 간접등을 사용하여 은은한 분위기를 내고팬던트조명으로 밝기와 인테리어까지 신경썼습니다.거실과 방에도 우물천장과 간접등을 이용하여 푸근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게 시공하였고방에는 주조명을 포인트로 이색조명을 설치하여 디자인을 살렸습니다.주방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냉장고장과 팬던트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욕실에는 베이지색 계열을 메인으로 하여 흔한 화이트 모던과는 차별을 두면서모던함을 잃지 않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채운디자인 | 2022-04-21 18:32:57
모던과 세미클래식의 아름다운 콜라보45평 2층 주택 인테리어칙칙했던 2층 집을 화려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1층 거실 창을 기존보다 더 크게 내어 빛이 잘 들어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화이트 베이스로 넓은 공간감을 표현하고비앙코 스타일의 아트월과 바닥으로 시원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주방은 프렌치 스타일 시공으로 우아한 세미클래식을 보여주었습니다.Client want ▶ 부부 + 아기2명 ▶ 모던하면서 화려한 내부구성 ▶ 합리적인 동선 계획 Concept ▶ 모던 & 세미클래식 타입 ▶ 모던 & 네츄럴 타입 ▶ 복합적인 공간 구성과 디자인 타입으로 생활의 재미(Fun)을 부여함 ▶ 1,2층 공간의 유기적인 동선 계획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3-31 10:34:05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보이는 모든곳이 인스타감성8평 카페 인테리어전반적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지향하였습니다.모던하면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위해아치형 가벽으로 카운터 공간과 고객 공간을 분리하고화이트와 우드 톤을 적절히 믹스하여 따뜻한 온도감을 조성하였습니다.화이트 레일 조명과 포인트가 되는 팬던트 조명으로 부족한 조도 없이 조명 구성 후감성적인 분위기에 맞추어 웜톤의 테라조 타일로 바닥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뚝딱공작소 | 2022-07-29 17:26:15
화이트 베이스의내추럴 모던 사무실인테리어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자연을 컨셉으로 한내추럴 모던 사무실인테리어 입니다.복도 디자인은 회사 주조색 바탕에 간접등을 설치했고물이 흐르는 듯한 모양으로 디자인여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입구에는 목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내부에는 원형구조물과 간접등으로 마치 구름에서 빛이뿜어나오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생동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아이진시스템(주) | 2020-07-07 17:44:21
내추럴 컨셉으로안정감있는 병원 인테리어원목과 대리석을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깔끔하게 완성한 병원 인테리어입니다.병원의 첫 이미지인 인포메이션 공간은 둥근 아트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고,카운터에 짙은톤의 대리석을 시공해 공간 전체에 중심을 잡아주었습니다.맞은 편의 웨이팅 공간은 순서를 기다리는 고객에게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천장에 부드러운 곡선으로 포인트를 주었고,원형 포인트 벽지로 조화롭게 완성했습니다.바닥은 깔끔하고 심플한 사각 타일을 깔아주었고, 소품 모두 원목으로 통일하여병원 전체에 모던 내추럴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주)현1211디자인 | 2017-06-01 15: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