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라인조명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32평 아파트 인테리어87년 준공된 주상복합 아파트로올 철거 후 새롭게 인테리어 진행했습니다.베란다 확장부분에 바닥 전체 보일러 시공과 이중창으로공간을 넓게 연출하였습니다.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시공으로오래보아도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가 되었습니다.⪧공사내역 디테일 올 철거올 바닥 보일러 시공올 천장 벽체 가벽 공사거실 안방 확장공사올 샤시 교체공사 - KCC 올 이중창 로이유리 + 자동핸들에어콘 공사터닝도어주방 가구 공사신발장 공사안방방 입구방 붙박이 공사드레스룸 포켓볼 도어화장실 올수리공사화장실 올 포세린 타일시공화장실 난방선 시공올 전기 공사 이설 증설 신설매입등 현관문 올 필름공사인터폰 도어락 연동 공사무몰딩 도배공사​
플란따 | 2021-09-07 09:55:47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38평 아파트 인테리어차분한 분위기에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잘 살린 현장입니다.파스텔톤의 컬러를 활용하여 각 공간을 고급스러우면서 따뜻한 느낌으로 살렸습니다.주방의 한쪽 벽면을 파스텔톤 푸른색의 루버를 이용하여 모던하고 깔끔함을 강조하면서한쪽에 포인트로 시공된 라인조명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였습니다.Client Want▶세련되고 깔끔한 느낌▶푸른색 위주의 컬러이면서 너무 차갑지 않은 분위기▶라인조명 활용Concept▶깔끔한 느낌으로 마감 후 파스텔톤의 은은한 색상으로 세련되면서 고급스럽게 연출▶파스텔톤의 푸른색상에 화이트와 골드, 우드톤을 이용하여 너무 차갑지않게 따뜻한분위기로 구성▶주방벽면에 루버를 이용하여 라인조명을 조화롭게 디자인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7-30 13:22:09
복층으로 시야를 틔우는 개방감!32평 아파트 인테리어복층구조가 가진 높은 층고로 인해 웅장한 공간감이 돋보이는 현장입니다.바닥과 일부 벽면에 사용된 대리석 타일은 고급스러움까지 보여줍니다.포인트로 사용된 노란색 라인조명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어 주며,감각적인 공간을 위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주었습니다.
스마트인테리어 | 2021-06-25 11:29:42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오픈키친의 장점을 살린15평 피자집 인테리어화이트 컬러에 심플한 포인트를 둔 피자집 인테리어입니다.화덕을 두기 위해 ㄱ자로 주방을 세팅하고모자이크 디자인의 화덕 자체가 포인트가 되어오픈 키친의 심미성을 살리는 동시에 투명한 주방까지 강조하였습니다.하부에 시공된 녹색 템바보드로 매장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습니다.
플란따 | 2022-06-01 15:12:42
할머니집에 온 듯한 감성33평 식당 인테리어레트로 분위기를 맘껏 담은 프랜차이즈 식당 인테리어입니다.원색의 간판과 알루미늄 샤시, 스트라이프 어닝으로 레트로를 가득 담아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내부는 갈색 벽돌과 라인조명을 설치하여유행에 뒤처지지 않으면서 옛날 분위기는 살릴 수 있는 시공을 하였습니다.
창조플렌 | 2022-03-24 13:19:44
작지만 갖출 건 다 갖춘16평 스크린골프 인테리어직원 복지 차원에서 시공한 스크린룸 1개실 공사입니다.전체 공사금액에 스크린 장비는 별도로 진행하였습니다.골프존의 바닥은 인조잔디 매트로 필드의 느낌을 살리고벽면은 블랙 계열의 벽돌 느낌을 주어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습니다.대기존은 화이트로 깔끔하게 시공 후한쪽 천장에 전구색 라인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디자인아크 | 2021-10-07 15: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