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마블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이트에 고급짐 두스푼!29평 아파트 인테리어샷시, 일부 목작업을 제외한 리모델링으로 진행하였습니다.거실 실링팬과 아트월에 포인트를 주어보다 감각 있고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화장실은 마블 타일과 골드 포인트로호텔 욕실 같은 우아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인테리어화랑 | 2022-08-23 13:25:22
빌라지만 아파트처럼32평 빌라 인테리어코로나19로 집에서 거주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주거의 역할이 중요해졌습니다.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면서 인테리어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데요.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라, 주택, 상업공간까지실용적이면서 가성비 있는 인테리어로 공사닥터에도 의뢰를 주시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이번에 보여드릴 집은 30평 빌라인데요,오래된 빌라를 새 아파트처럼 시공해 드려서 더욱 특별하답니다.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모든 공간이 조화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공했습니다.지금까지 공사닥터가 시공한 현장이었습니다.좋은 공간은 사용하는 사람의 만족도를 높이는 일임을 믿습니다.공사닥터는 고객님의 소중한 공간을 즐거움을 향유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시공하겠습니다.
(주) 공사닥터 | 2022-08-26 10:57:34
평범하지만 특별하게31평 주택 인테리어안정된 디자인과 컨셉을 볼 수 있는 주택 인테리어입니다.베이지와 화이트를 메인으로 차분한 감성을 보여주고헤링본 디자인의 바닥과 마블 스타일의 주방 타일로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여느 매립등 시공과는 다른 3개세트 or 2개세트 매립등 시공으로 유니크함도 느껴집니다.
(주) 공사닥터 | 2022-07-29 17:42:53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모던&럭셔리 보청기샵 인테리어전체적으로 깔끔한 모던 스타일로 블랙&화이트의 대비를 주었고,중간중간 우드가 공간의 부드러움을 살려주었습니다.벽은 목공과 유리로 가벽을 세웠으며, 천고가 높아 천장 끝까지 가벽을 올리지 않았습니다.이 경우, 소방시설과 냉난방시설을 다시 할 필요가 없어져 인테리어 공사금액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습니다.벽체는 백색 도장으로, 바닥은 화이트 에폭시로 마감하였습니다.일반에폭시와 달리 라이닝에폭시는 마블에폭시로도 불리는데,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리석 바닥처럼 매끈하게 조명이 반사되어 고급스러운 바닥 마감을 완성시켜줍니다.유리창 실사인쇄시트, 로고 아크릴스카시 그리고 외부간판은해당 매장의 아이덴티디 컬러인 '그린'을 적용하여 시공되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10-14 18:4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