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마산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유럽식 32평 단독주택 인테리어고객님의 주요 활동 공간이 주방과 복도에 힘을 실어내부 공간에 들어선 순간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인테리어를 선사하였습니다.라이트한 민트 색상의 벽지와 복도 하부엔 화이트톤으로 하여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벽등을 포인트로 하여 우아함을 선사하였습니다.천고가 높은 점을 이용하여 식탁과 싱크가 놓여질 위치를 고려하여 천정인테리어를 해주었습니다.누구나 와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하는 창원 하우징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창원하우징 | 2020-08-13 17:45:55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편안함으로 다시 방문하고싶게 만드는9평 카페 인테리어카페인테리어의 핵심은 손님들이 카페를 들어서는 순간나의 개인 공간이 생긴 듯한 아늑함을 느껴야 한다는 것입니다.작은 평수이지만 테이크아웃만을 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계속 방문하고 싶은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웜미니멀을 주컨셉으로 하여전체적인 천정 및 벽면을 아이보리 컬러를 사용하면서손님 테이블이 놓인 벽면에 웨인스코팅 마감과 브라운 페인트 마감을 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딥그린의 재발견10평 미용실인테리어작은 평수지만 답답해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줄 수 있도록,많은 사랑을 받는 딥그린 색상을 사용하여 그윽하고 묵직한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커트실 섹션의 거울에는 딥그린과 보색관계를 이루는 주광색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딥그린의 매력을 증가시켰습니다.답답한 느낌을 덜어내기 위해 샴푸실에 화이트 타일로 마감하여 커트실과는 분리된 느낌이 강하게 들도록 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