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멜로우인디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곡선을 살려 부드러움이 강조되는31평 아파트 인테리어혹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하고싶은데 산지 얼마 안된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적 있으신가요?상담을 하다보면 예쁘게 주방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작년에 산 뚱뚱이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 분들이 꽤 있습니다.요즘 출시되는 냉장고는 키친핏으로 길이가 싱크대와 맞춰져서 많이 나오는데 예전 제품들은 그렇지 않죠.이번 포트폴리오는 그런 부분들을 해소하기 위해서 노력했던 작품입니다.주방 입구에 가벽 디자인으로 냉장고의 보기싫은 옆면도 가리면서 예쁘게 꾸몄는데요대면형 아일랜드까지 뽑아 수납공간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했습니다.또한 중문의 가벽과 손잡이도 라운드로 디자인하여 곡선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고중문가벽을 답답하지 않게 유리로 예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메인룸도 공간 활용을 …
멜로우인디 | 2022-03-10 16:07:40
갖고싶은 집44평 아파트 인테리어넓지만 곳곳에 예쁜 요소들을 잘 배치시켜허전하지 않고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게 설계되었습니다.넓은 입구는 앉아서 신발을 갈아 신을 수 있게 수납형 벤치형 의자를 제작했고,예쁜 디자인의 중문 또한 잘 배치하였습니다.넓은 거실의 허전함을 보안하기 위해 거실 등박스를 라운드로 제작하였고메인 룸 도어와 냉장고 옆 수납장을 우드로 통일시켜 따뜻함을 강조하였습니다.11자형 주방구조로 수납과 동선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예쁜 주방을 설계하였습니다.
멜로우인디 | 2022-03-11 10:36:14
간결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32평 아파트 인테리어고급스러움과 럭셔리의 결정체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특히 거실 베란다를 확장하여 도저히 32평의 거실이라고 볼 수 없는 넓은 면적을 갖고 있습니다.입구는 하프 파티션과 투명 유리로 입구 공간을 분리시켰고주방은 T자 구조로 식탁용 아일랜드를 길게 뽑아 넓은 주방을 더욱더 넓어 보이게 설계했습니다.주방의 한쪽 벽면은 수납장과 간살 슬라이딩 도어로 예쁘게 꾸미고작은방 2곳에는 아이들이 편히 쉬면서 공부할 수 있게 침대와 책상을 모두 제작하였습니다.메인룸은 ㄱ자로 붙박이장을 제작하였고히든 도어를 만들어 부부욕실 들어가는 입구를 가구처럼 보이게 제작하였습니다.공용 욕실은 탑볼세면대 2개를 설치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꾸며봤습니다.
멜로우인디 | 2022-03-11 11: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