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면목동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새하얀 눈처럼 화사한,화이트 모던 인테리어누구나 좋아하는 화이트 컬러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나타냈습니다.바닥, 천장을 화이트 컬러로 동일하게 깔아 좀더 넓고 밝은 이미지를 주었으며,안방 벽지에 차분한 파스텔 색상으로 아늑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디에스인테리어 | 2018-12-13 11:27:16
화사함에매료되다블루컬러는 포인트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포인트는 소품을 이용한 블루컬러로 공간에 가벼움을 잡아냈고 모던함을 담았습니다.바닥은 최근 유행하는 헤링본타일로 공간의 깊이감을 더해주고 세련감도 더해주었습니다.
와이들<인테리온> | 2018-10-30 12:31:40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02:43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 인테리어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3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