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목동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27평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스타일로 리모델링하였습니다.욕실장과 가구 일부분을 목재 재질로 하여 엔틱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화이트 컬러 가구, 벽돌과 목재 가구가 조화를 이루어 목재 가구가 포인트로 보이게 시공하였습니다.팬던트 조명도 포인트로써 적당한 위치에 시공하였습니다.
채운디자인 | 2022-04-08 16:43:26
조화로운 색상의 선택, 컬러 모던인테리어!38평 아파트 인테리어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하여 대비가 강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을 하였습니다.간접등과 매입등 시공으로 천장고를 높여주는 효과와 동시에 세련됨을 더하였으며안방 욕실은 바이올릿 계열의 장과 화이트 타일,거실 욕실은 다크 계열의 타일로 시공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디에스인테리어 | 2022-04-28 15:14:14
우드 감성 가득 신혼집 인테리어20평 빌라 인테리어공간의 실용성과 미적인 부분에 신경 쓴 인테리어 현장입니다.발코니 부분을 확장하고 오픈형 문과 창문으로 보조주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터닝 도어를 설치하여 겨울철 추위에 대비하고모자이크 타일을 벽까지 전체적으로 붙이면서 획일감을 통한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그리고 우드 컬러의 오픈장을 더해 만들면서 실용도와 미적 디자인도 함께 더했습니다.방안에 파우더룸이 따로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가벽을 시공하여 방의 공간을 분리하였고 가벽으로 인해 답답해 보이지 않게 오픈형 창문을 만들었습니다.
대운건축포디자인 | 2021-12-24 16:55:51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02:43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 인테리어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3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