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무문선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따라하고싶은 포근한 느낌의34평 아파트 인테리어잡지에 실린 집 같은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현장입니다.곳곳에 우드를 활용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템바보드를 시공하여 따뜻함에 따뜻함을 더하였습니다.단차를 준 천장에 간접조명 시공으로 한 번 더 눈길을 가게 만들고둥근 우물천장에 우드실링팬으로 컨셉의 화룡점정을 찍었습니다.
(주)솔인디자인 | 2022-01-07 17:08:16
심플한 화이트 우드 컨셉에 개방감있는58평 아파트 인테리어최대한 심플하고 깔끔하게 디자인 된 인테리어입니다.무문선, 무몰딩으로 미니멀함을 강조하면서반듯한 선을 보여줌으로써 선의 미학을 살렸습니다.공간마다 톤을 바꿔주어 각 공간의 분위기를 잡았습니다.▮ 시공정보벽체 거실 : 벤자민무어 스커프엑스 도장방 벽체 : 엘지실크벽지마루 : 원목마루 포세린타일주방 싱크대 : 아일랜드 한샘거실욕실 : 조적욕조샷시 : 엘지슈퍼5하이샷시조명 : 다운라이트 간접
어나더 스테이 | 2021-08-11 11:57:13
무문선 무몰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변신32평 아파트 인테리어​구의 현대 2단지 아파트는 평수 대비 현관이 좁고 긴 복도식 구조로 되어있어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을 내기 위해 최대한 노력했습니다.​대표적으로 천정 라인을 직선으로 전부 연결하여 고급스러운 우물 등 라인을 만들어주고​전체 무문선 무몰딩 시공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했습니다.​무문선 / 무몰딩은 단차를 없애 면이 끊임없이 이어지도록 하여 공간이 확장되어 보이면서 시원해보이고 라인이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현관부터 밝은 느낌을 주었고 하단이 뚫려있는 높은 신발장으로활용도가 조금 더 높아졌으며 바닥재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있습니다.​유난히 좁은 현관을 600*600의 대형 타일로 깔끔하고 시원하게 시공하여 답답함을 없애주…
(주)상언디자인 | 2021-07-27 16:3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