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문래동아파트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차분한 느낌의모던화이트 아파트인테리어요즘 트렌드에 맞춰 모던하고 차분한 느낌의 화이트&그레이 인테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낡고 지저분했던 현관을 그레이색상을 사용하여 도시적이고 세련되게 공사하였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벽지와 군더더기없는 면조명으로거실이 더 넓어보이게,장판은 요즘 가장 '핫'한 헤링본무늬로 바닥이 거실이 심심해보이지 않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또한 베란다를 폴딩도어로 더욱 더 느낌있게 연출하였습니다.ㄱ자 싱크대의 모습은 유지하였지만, 기존처럼 답답해 보이지않게 탁 트인 느낌으로 조성하였습니다.상부장은 화이트로, 하부장은 그레이로 고급스러운 주방을 완성하였고, 원목으로 따뜻한 느낌을 겸비하였습니다.
청년수리공 | 2019-10-18 18:16:28
모던 컨셉,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의 요청으로전체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준모던 컨셉의 아파트 인테리어 시공 사례입니다.​거실을 보시면 소파가 놓여질 공간을 고려했고간접조명을 설치하여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외부의 소음과 먼지를 차단하기 위해​현관 쪽에 3연동 중문을 시공했습니다.​베란다에는 폴딩도어를 설치해 공간활용도를 높였고바닥과 거실에 같은 마루를 깔고천장에는 레일 조명을 설치해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주방 또한 최대한 깔끔한 분위기를 살리고자싱크대 상판, 상부장 등 모두 올화이트 컬러로 맞추었습니다.또한 음식 준비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파티션 식탁을 만들어, 거실과의 분리되어 보이도록 만들었습니다.​욕실 역시 화이트 컬러 …
주식회사콘텐츠와이어 | 2017-04-03 15:05:19
K디자인도배,마루,목공 ,주방,신발장,붙박이,욕실2칸,필름,페인트, 타일,폴딩도어,창호,확장문래동 6가에 위치한 대원 칸타빌 39평 공사입니다.화이트 계열의 전체적인 벽면에 거실은 아트월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전제척으로 화이트톤과 그레이톤의 조화로 모던하면서도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나오도록 연출 하였습니다.​
K Design | 2016-05-28 15: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