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문정동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욕실과 주방 교체!부분인테리어이번 현장은 이사를 새로 오시는 경우가 아닌,살면서 부분공사를 의뢰해주신 현장이었습니다.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욕실과 주방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이었는데요.거주를 하고 계신 만큼 새로 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기존의 집기와 자재가 손상되지 않게 보양을 철저히 하는 것이 오히려 더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욕실은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게 세련되게,주방은 벽타일 및 상하부장을 올 화이트로 하여 깨끗하고 깔끔하게 연출했고손잡이가 없는 찬넬타입이라,찬넬을 블랙에 가까운 진한 색으로 시공하여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6-28 13:39:38
조금만 살다 전세 줄 예정이라깔끔하고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 시공을 원하시는 고객님이셨습니다.주방, 신발장, 옷장과 같은 가구는 그대로 사용하고,도장, 도배, 장판, 욕실, 조명을 위주로최대한 살릴 수 있는 것들은 살리고, 깔끔한 느낌이 나게 인테리어 진행하였습니다.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골드. 세 가지 색상이 주로 사용되어단순하지만 나름 고급스러운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공사금액을 최소화하여저렴한 금액에 완성된 공간입니다.
윤인테리어 | 2019-02-11 11:55:23
호텔같은 분위기!49평 올림픽훼밀리아파트 인테리어현관은 현관문과 비대칭 여닫이 중문을 네이비 컬러와 골드로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거실과 식탁 천정은 목공작업을 통해 우물천장으로 올려 은은한 전구빛의 간접조명을 설치했습니다.안방은 호텔 트윈룸처럼 슈퍼싱글 침대 2개 사이에 2단서랍장을 두고,침대 양 옆에는 220V 콘센트를 추가 증설하여 사용상의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현관바닥과 전실장 화장대는 천연 대리석 상판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1-29 10:48:31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NATURAL&VINTAGE빈티지 컨셉으로 개성있게!21평 미용실 인테리어세련되고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미용실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노출천장, 빈티지도장과 스텐소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다양한 고객층에게 개성있는 공간을 보여주도록 인테리어하였습니다.
디자인 모디 | 2020-08-18 17:19:44
모던&럭셔리 보청기샵 인테리어전체적으로 깔끔한 모던 스타일로 블랙&화이트의 대비를 주었고,중간중간 우드가 공간의 부드러움을 살려주었습니다.벽은 목공과 유리로 가벽을 세웠으며, 천고가 높아 천장 끝까지 가벽을 올리지 않았습니다.이 경우, 소방시설과 냉난방시설을 다시 할 필요가 없어져 인테리어 공사금액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습니다.벽체는 백색 도장으로, 바닥은 화이트 에폭시로 마감하였습니다.일반에폭시와 달리 라이닝에폭시는 마블에폭시로도 불리는데,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리석 바닥처럼 매끈하게 조명이 반사되어 고급스러운 바닥 마감을 완성시켜줍니다.유리창 실사인쇄시트, 로고 아크릴스카시 그리고 외부간판은해당 매장의 아이덴티디 컬러인 '그린'을 적용하여 시공되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10-14 18:4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