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바리솔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아기자기 예쁜신혼집 아파트인테리어!마감재에 신경을 많이 쓴 현장입니다.벽지는 전체 연그레이 컬러로 일반 화이트보다 살짝 톤다운된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했고바닥은 비교적 따뜻한 느낌의 워시오크 색상으로 들어갔습니다.현관중문은 초슬림 브론즈경, 바로 옆에 붙어있는 욕실은 연한 베이지타일에 브라운 우드장을 선택했고,문/문왁구 또한 연한 베이지색 인테리어 필름으로 시공하였습니다.주방은 진그레이 친환경PET 무광 도어에 백색 상판으로, 주방벽타일도 그레이로 마감하였습니다.화장대는 고객님 요청대로 제품을 맞춤 제작하였습니다.폴라리스 천연대리석 상판 위로 떨어지는 전구 볼타입 팬던트등이 포인트로 빛을 밝혀줍니다.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예쁜 신혼집이 완성되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8-14 08:30:09
깔끔하고 모던하게 시공된 65평 인테리어입니다.대리석 벽/바닥과 바리솔 등의 조화로 모던하지만 따뜻한 느낌을 살렸습니다.안방 욕실은 벽 상단에 픽스창을 시공한 것이 특징인데요,채광이 정말 잘 드는 안방의 장점을 살려 안방 욕실 내부에서도 아침햇살을 담을 수 있게 디자인한 결과물입니다.수납공간이 충분했으면 좋겠다 하신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주방뿐만 아니라 공간 곳곳에 수납공간을 많이 배치했습니다.화장대가 있는 파우더룸 공간이 슬라이딩 도어로 개폐되는 것 또한 이번 현장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화장을 할 때는 슬라이딩 도어를 열어 파우더룸 공간을 오픈하고,사용하지 않을 때는 문을 닫아 겉으로 볼 때 깔끔한 붙박이장 형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6-18 09:56:16
조명으로 물들인나만의 금빛 공간!현관 바리솔 조명 제작과 기성 바리솔 조명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안방 발코니는 욕실공간으로 확장 공사하여독립형 라운드 욕조를 포함 전망을 즐기며 목욕을 즐길 수 있는욕실 공간을 한 군데 더 증설하였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6-11 16:5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