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상암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이트 컬러가 선보인 세련미!33평 아파트 인테리어전실을 좀 크게 쓰고 싶으신 고객의 요청으로 기존 중문을 없애고 그 안쪽에 중문을 만들어 드렸습니다.더불어, 파벽돌로 되어 있던 전실을 600*600 타일로 시공하여 넓고 밝은 느낌을 추가하였습니다.어두웠던 전실은 간접등과 거울의 추가로 한층 더 여유롭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변하였습니다.또한, 'ㄷ'자 주방으로 개조하고 발코니에 보조주방을 추가 함으로작업의 구분과 편리를 더한 멋진 공간이 되었습니다.랩핑이 다 떨어졌던 문은 인테리오 필름으로 새문이 되었고, 문선 몰딩과 인방을 추가하여 훨씬 더 고급진 공간으로 변모하였습니다.안방의 파우더 룸을 털어내고 붙박이장을 길게 놓아 수납의 공간을 다양하게 하였고,필요한 파우더 룸은 장 안쪽에 설치하여 졍리정돈과 편의성…
누리꿈인테리어 | 2020-03-24 12:54:21
화이트 컬러 베이스,모던&심플 컨셉거실은 기본등 외에 매입등, 무드등을 설치하여더 은은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습니다.또한 그레이톤의 아트월로 자칫 밋밋할 수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또한 발코니에 우드를 사용한 별도의 공간을 만들어,편히 쉬거나 물건을 놓을 수 있도록 완성했습니다.방은 두 가지 스타일로, 한 곳은 올 화이트로 깔끔하게다른 한 곳은 연한 민트색 포인트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주방 싱크대도 올화이트 컬러 컨셉으로블랙 컬러의 펜던트 조명과 직사각형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욕실은 전체 연그레이톤 컨셉에유리 파티션을 통해 샤워공간을 따로 분리해주었습니다.
Re:Born인테리어 | 2016-05-18 06:47:37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마음까지 케어하는 뷰티로망스!15평 뷰티샵인테리어건물이 다중 복합시설이다 보니 소방, 전기 등 해결하여야 할 것이 많았지만이 건물에서 몇번 공사한 경험이 있는 누리꿈인테리어에게는 그다지 어려운 일은 아니었습니다.그러나, 언제나 복병은 숨어 있듯이 주변의 상가에서 작은 소리에도 민감해 하시니 조심조심 공사하고,주말과 저녁에 공사하느라 쉽지 않은 공사였습니다. 다행이도 원장님의 배려와 응원에 힘입어 무사히 공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누리꿈인테리어는 주거 공간에서도, 상업공간에서도 꿈을 이루어나가고 있습니다.
누리꿈인테리어 | 2020-03-24 16: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