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신발장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신혼부부를 위한 심플하우스18평 빌라 인테리어30년 넘은 노후빌라를 신혼부부를 위한 보금자리로 리모델링 하였습니다.기존 싱크대를 시트지와 상판교체로 새것처럼 재탄생 시켰고가로로 길게 뻗어있는 도시가스 배관은 케이스를 만들어 예쁘게 가려주었습니다.일체형 세면대가 자리잡고 있던 욕실은투톤 타일, 도기 교체, 샤워파티션 시공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봄인테리어 | 2022-07-01 15:46:58
차분한 느낌의모던화이트 아파트인테리어요즘 트렌드에 맞춰 모던하고 차분한 느낌의 화이트&그레이 인테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낡고 지저분했던 현관을 그레이색상을 사용하여 도시적이고 세련되게 공사하였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의 벽지와 군더더기없는 면조명으로거실이 더 넓어보이게,장판은 요즘 가장 '핫'한 헤링본무늬로 바닥이 거실이 심심해보이지 않게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또한 베란다를 폴딩도어로 더욱 더 느낌있게 연출하였습니다.ㄱ자 싱크대의 모습은 유지하였지만, 기존처럼 답답해 보이지않게 탁 트인 느낌으로 조성하였습니다.상부장은 화이트로, 하부장은 그레이로 고급스러운 주방을 완성하였고, 원목으로 따뜻한 느낌을 겸비하였습니다.
청년수리공 | 2019-10-18 18:16:28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위한100평 사무공간 인테리어1,2층 모두 유리벽으로 시공하여 탁트인 느낌을 가져다줍니다.입구에는 낮은 장을 짜 넣어 신발을 넣을 수 있는 신발장을 만들었습니다.회의실,대표실 모두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Client Want▶ 복층형 구조를 활용한 사무공간▶ 효율적인 사무 환경 제공을 위한 레이아웃▶ 카페 분위기의 휴게공간 연출Concept▶ 구조미를 활용한 계단 디자인▶ 골조를 노출하여 갈바 프레임으로 하이테크 컨셉 연출▶ 곡선 매스와 펜던트 조명을 활용한 부드러운 이미지 연출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0-05-12 16: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