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실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곡선을 살려 부드러움이 강조되는31평 아파트 인테리어혹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하고싶은데 산지 얼마 안된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적 있으신가요?상담을 하다보면 예쁘게 주방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작년에 산 뚱뚱이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 분들이 꽤 있습니다.요즘 출시되는 냉장고는 키친핏으로 길이가 싱크대와 맞춰져서 많이 나오는데 예전 제품들은 그렇지 않죠.이번 포트폴리오는 그런 부분들을 해소하기 위해서 노력했던 작품입니다.주방 입구에 가벽 디자인으로 냉장고의 보기싫은 옆면도 가리면서 예쁘게 꾸몄는데요대면형 아일랜드까지 뽑아 수납공간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했습니다.또한 중문의 가벽과 손잡이도 라운드로 디자인하여 곡선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고중문가벽을 답답하지 않게 유리로 예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메인룸도 공간 활용을 …
멜로우인디 | 2022-03-10 16:07:40
포인트를 잘 잡아 효율성있는17평 아파트 인테리어아름다운 출발을 시작하는 신혼부부의 작지만 특별하고 소중한 공간의 인테리어입니다.소형 평수일수록 공간 활용과 설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좀 더 효율적이고 실용적으로 꾸미기 위해서 많은 고민을 하였고작은 일자 주방을 벗어나 냉장고와 함께 ㄱ자 형태의 주방으로 바꾸었습니다.주방 안쪽은 틀장으로 밥솥과 전자레인지를 포함하여 많은 수납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고답답하지 않게 상부장을 없애고 화이트 후드로 예쁘게 표현하였습니다.거실은 파티션을 이용해서 뒤쪽으로 드레스룸 공간을 만들면서예쁜 유리와 커튼, 조명을 활용해 예쁘고 깔끔한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멜로우인디 | 2022-03-10 15:00:03
감성을 가득 담은 느낌의31평 아파트 인테리어요즈음 많이 유행하고 있는 디자인 루버로 꾸민 포트폴리오입니다.전체적으로 화이트 바탕에 우드루버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깔끔하고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오는 거실에베이지색 소파와 무늬목 거실 선반으로 예쁘게 조화를 이루었습니다.주방은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상부장을 위로 여는 플랩장으로 하였고주방을 확장하여 보다 넓고 개방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메인룸은 공간 활용을 위해 파티션으로 드레스룸 공간을 만들어붙박이장과 서재, 화장대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화장대에 예쁜 원형거울은 금속으로 제작한 제작 거울입니다.공용욕실은 우드타일과 테라조 타일 투톤으로 꾸몄고부부욕실은 약간 거친 느낌의 타일로 고급스럽게 연출하였습니다.
멜로우인디 | 2022-03-10 14:34:23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 별천지라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4:43:39
파크존 실내 스크린골프장 인테리어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에 위치한프렌차이즈 실내 스크린골프장입니다.기존 4층건물에서 2, 3층 운영중이였지만,60평규모의 4층까지 매장을 넓혀새로운 공간에 룸2개 신설 및 휴게실 조성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아리디자인 | 2020-11-19 17:40:49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별천지 라이브 술집 인테리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 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