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아이방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대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정도 되는 현장 이였습니다.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 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 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 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4:21:52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60평아파트 인테리어거실 한쪽 벽면에 아트월 웨인스코팅을 시공하여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발코니와 거실 사이에 폴딩도어를 시공했습니다.주방 한쪽 벽면 아트월은 웨인스코팅으로 시공하였으며,큰 팬던트 조명으로 분위기를 더욱 더 조성하였습니다.복도 중간에 위치한 놀이방 도어는 아치형으로 시공하고네이비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Client Want▶ 가족 5인 + 애완견 3마리 ▶ 평형 대비 식구가 많아서 각자의 공간을 만들어 주고 싶음▶ 모던과 세미 클래식이 공존하는 디자인 요구Concept▶ 각 공간별로 성별,연령에 맞는 디자인 제안▶ 아기 방,복도 공간은 모던 심플▶ 주방,거실,부부공간은 세미 클래식과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을 최대한 반영한 계획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0-05-12 14:58:09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꿈꾸는 아이들의 공간에 어울리는어린이 화장실 인테리어어린이집, 유치원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평범한 공간이 아닌아이들이 꿈꾸는 공간을 만들어드리고 싶었어요.A 부터 Z 까지 제안해드리고 마지막 소품까지!대리석 개수대, 매립수전 등 돈만 비싸고 지금은 평범한 디자인이 아닌귀엽지만 식상해질 수 있는 수전은 귀여운 연장캡으로평범한 세면대지만 높낮이를 바꾸는 것만으로 포인트를통일된 타일 속에 약간의 포인트를아이들이 꿈꿀 수 있는 예쁜 그림을조금만 신경쓰면 충분히 달라질 수 있어요.
쓰리디핑거 | 2022-05-27 22:48:46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아파트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 정도 되는 현장으로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전체적인…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6: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