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연제아파트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심플하면서도고급스러운 인테리어현장리뷰_오늘 소개할 프로젝트는 그레이와 감청을 적절히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나타낸 인테리어입니다.바닥은 비얀코 폴리싱을 시공하여 한껏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해냈습니다.거실 활용도를 높이면서 단열, 방음기능도 탑재한 폴딩도어와 방문을 미닫이로 시공하여 공간 활용도도 함께 고려했습니다.또한 조명은 간접조명으로 분위기 연출과 액자레일을 설치하여 액자 등 다른 소품을 걸 수 있도록 편리성도 함께 두었습니다.시공내역_전체인테리어, 전체 내/외부 샷시교체, 거실 폴딩도어, 필름작업, 문틀, 문짝교체, 화장실2칸, 싱크대, 베란다(바이오탄성코트),전체강마루, 실크벽지, 거실/주방 폴리싱타일, 베란다 바닥타일, 전기공사, 조명공사, 비대칭중문, (목공사 : 몰딩, 걸레받이,…
민 인테리어(라인) | 2019-02-19 13:49:59
블랙이 가미된화이트 모던 인테리어현장리뷰_이번 현장은 밝은 우드톤 및 그레이톤으로 완성된 인테리어입니다.그레이 컬러로 베이스를 두었고 자칫 차갑거나 어두울 수 있는 부분을 밝은 우드톤 및 바닥재로적절히 조합을 두었습니다. 전체 엣지등으로 시공하였고 식탁등, 선반, 간접조명을 포인트로 설치하였습니다.시공내역_전체인테리어,전체 필름작업, 문짝교체, 화장실, 싱크대, 베란다(바이오탄성코트), 전체 강마루, 실크벽지, 베란다 바닥타일, 전기, 조명공사, 냉/온수 배관공사, 3연동중문 (목공사 : 몰딩, 걸레받이, 주방게이트, 아트월 작업)
민 인테리어(라인) | 2019-02-18 12:02:40
안녕하세요..The Coat.82 Mr . J 입니다..​이번현장은 18년차 아파트 리모델링..저층에 위치하여,채광이 낮아 조명의 화려함을 제공하였으며, 확장이 안된 베란다를 확장느낌으로 변경하여,넓고 따스함을 선사해 볼까? 합니다.부부만을 위한 욕실은 이태리타일로 포인트 하였고, 기존의 타일과 벽의 균열로전체철거 후 재 시공해 드렸습니다 ( 그냥 뎦을 수는 없어요..눈에 보였는데..잠도 편하게 자고 싶구요..^^)ABS소재의 출입문은 타공도어로 잊고 있던 조명off 를 확인합니다. 수납의 기본을 최대한 살렸으며, 불필요한 동선 없이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를 배치해 드렸습니다.뒷쪽 베란다의 기존 목문을 터닝도어로 변경하여 열손실 및 디자인을 최대한 고려합니다.슬라…
The coat 82 | 2018-12-28 16: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