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영등포구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거주자의 취향이 돋보이는40평 아파트 인테리어전체 수리를 진행한 모던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아파트 현장입니다.화이트&그레이 컬러로 모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화이트 인테리어에 맞게 싱크대 상부징과 하부장 모두 화이트 컬러로 통일하고주방 벽타일을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화이트 계열의 포쉐린 타일로 바닥재를 시공하고거실 한쪽 벽면에 그레이 컬러 타일을 시공해 포인트를 주었는데요타일로 마감한 벽면이 안방과 그 옆방까지 연결되도록 같은 타일로 시공해 일체감을 주고,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현관 중문은 투명 유리 블랙 프레임 중문을 설치했고현관 앞 벽면에 타원형의 거울을 설치해 외출 전 옷매무새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식회사 다우아이디 | 2022-06-07 16:08:37
가전매립으로 넓게 더 넓게실용적인 27평 아파트 인테리어밝고 넓어 보이면서 단조로움을 없애기 위한화이트&그레이 색감의 멋스러운 조화로 꾸며진 현장입니다.필요부분 가전기기를 매립하여 실용적인 주방설계와아일랜드식탁으로 수납의 확장성을 살려주었습니다.성장하는 아이의 동심을 키워주기 위한파스텔블루와 예쁜조명으로 아이방을 꾸며주었습니다.베란다가 없는 오피스텔형아파트로세탁실 고민까지 깔끔하게 해결한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주)꾸밈 | 2021-02-04 17:14:58
화이트 클래식 디자인의 밝고 고급스러운시에나 화이트 32평 아파트 리모델링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탈바꿈해 새롭게 탄생시켰습니다. 중문을 설치하여 외부의 소음,먼지 등을 차단시켰고 거실 전체 실크벽지 시공 및 마루시공을 하였습니다. 거실등은 바리솔 조명 설치 및 LED 할로겐 신설로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거실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주방은 화이트 육각 무광 타일로 싱크대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어울리게 디자인 매치를 하였습니다. 욕실은 매트한 느낌의 무광타일로 거실욕실은 은은한 베이지 느낌, 안방욕실은 그레이 느낌으로 디자인하여 각 욕실의 개성을 주었습니다. 안방 및 작은방의 붙박이장은 클래식 도어 시공하여 전체적인 집안의 클래식한 컨셉으로 고급스러운실내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호랑디자인 | 2020-08-06 18: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