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용호동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프렌치 도어 중문으로 우아함이 가미된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25평 주택인테리어집의 얼굴인 현관을 기존 협소했던 부분을 확장하고유럽식 디자인타일과 조명, 프렌치도어 중문으로우아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재탄생되게 하였습니다.거실은 우물천정으로 디자인 후할로겐과 슬립형 조명을 달아 미니멀한 느낌을 살렸습니다.또한 서브웨이 패턴이 들어간 벽타일과 투톤싱크를 이용한 주방은거실과는 다른 캐주얼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편백나무 인테리어입니다.편백나무에는 피톤치드라는 천연 항균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살균 작용이 뛰어나고,내수성이 강해 물에 닿으면 고유의 향이 진하게 퍼져 잡냄새도 없애줘인테리어 마감재료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미니멀 인테리어도 좋지만 원목이 주는 따뜻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을 느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공사를 진행하는 내내 편백나무 향 덕분에 즐겁게 시공하였습니다.입구면에는 짙은 그레이색 방문을 설치하여 편백나무의 붕뜨는 느낌을 가라앉혀 주고바닥면에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였습니다.침실면에는 가벽을 쳐서 외부의 시선이 차단되도록 만들고 병원에서 많이 쓰이는 방염커튼을 시공하였습니다.자세한 문의사항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탄생한70평 아동의류매장 인테리어벽화 그림으로 완성시킨 매장 인테리어입니다.벽과 기둥, 매대 등에 엔틱 가구인 듯한 느낌의 그림을 그려주어마치 입체적인 가구가 있는 듯한 느낌의 재미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하였습니다.아동의류 매장답게 아이들의 시선을 끌기 좋은 디자인들과화려하고 아기자기한 샹들리에를 사용하여 오래 머물러도 좋을 공간이 되었습니다.
다올건축디자인 | 2021-04-20 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