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웨인스코팅시공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전시장같은 아파트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색상 벽에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준 웨인스 코팅 시공을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전시장 같은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거기에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조명과의 조화를 샹들리애로 시공하여 웨인스코팅과의조화가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화장실도 마찬가지로 깔끔한 화이트톤 타일에 골드 악세사리들로 포인트를 주어집안 전체적인 분위기를 통일감 있게 유지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채움 | 2020-06-22 15:56:11
현대적 감각이 드러나 있는34평 주상복합 인테리어거실 TV 뒷쪽 벽면에 아트월 웨인스코팅으로 시공하고반대쪽과는 다른 느낌의 벽면을 만들어주었습니다.주방 싱크대와 함께 키큰장 수납장을 만들어주었습니다.현관 중문은 골드 경첩도어로 시공하였고, 신발장까지 어우러지게 시공하였습니다.안방 벽면은 루버를 시공하여 밋밋함을 줄여주었으며,간접조명을 시공해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었습니다.Client Want▶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이미지▶ 평형 대비 주방 공간이 좁으므로 새로운 레이아웃 제안▶ 거실과 부분 침실을 화려하게 구성Concept▶ 전체톤을 화이트로 하며,포인트 벽체에 컬러를 적용▶ 주방 싱크대를 거실과 소통하는 아일랜드 바 구조로 변경함▶ 세미 클래식한 이미지에 맞는 가구 제작 벽체 디자인 활용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0-05-12 15:33:10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나름의 분위기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20평 카페 인테리어아담한 평수에 맞게 최대한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인테리어 하였습니다.카운터 및 주방은 우드를 사용하여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웨인스코팅과 골드바, 골드간접등, 샹들리에로 고급스러움을 추가하였습니다.주 조명을 레일 조명으로 하여 아늑함을 극대화했습니다.
플란따 | 2021-09-09 14:48:40
노후된 건물 새 건물로 리모델링하다200평 사옥 인테리어전체적으로 건물 외부가 많이 노후되어 보기 싫은 부분이 많았습니다.외부 전면에 금속 파이프를 조성하여 노후된 부분을 가려주고,파이프 사이에 공간을 두어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게 디자인하였습니다.건물 내부는 북유럽풍의 웨인스코팅 몰딩 및 갤러리 창으로 디자인하였고,바닥은 헤링본 데코타일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가 되도록 컨셉을 잡았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7:04:28
그레이&화이트 컨셉의14평 디저트 카페 인테리어!공실이였던 공간을 화이트컬러로 입혀주고그레이톤으로 포인트 컬러를 입혀주었습니다.조명은 T5조명과 레일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고,웨인스코팅과 벽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전면 유리부분에 갈바로 덮어씌워 작업을 해드렸고,유리부분에 잘 부착하여 기둥도 세워드렸습니다.가구와 바닥 벽 조명 등등 하나하나 저희가 다 시공을 하였고,고객님이 만족하실때까지 시공하였습니다.
TOP디자인 | 2020-06-16 17: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