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인테리어디자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반려견과 함께사는 신혼부부의 공간입니다.주등을 없애고 매입조명을 사용하여 낮은 천고를 좀 더 높게 보이도록 제안 드렸습니다.전체적으로 화이트 배경에 우드, 베이지 컬러를 가미하여 따뜻한느낌이 들도록 디자인 하였으며,안방과 안파룸은 이 아파트의 재미있는 요소가 존재합니다.안방의 경우 자는 공간과 파우더룸을 곡선 가벽으로 분리를 하여 프라이빗한 공간을 주기위해 노력했으며,알파룸의 경우 아파트에서 흔히 보이는 창문이 아닌 프로젝트착으로 디자인하여 이색적인 공간이 들도록 작업했습니다.아기자기하고 아파트에서 자주 볼 수 없는 디자인. 어떠신가요?
주식회사 스페이스유 | 2023-08-02 10:40:08
실용성을 살린 심플모던 화이트 인테리어부평구 49평형 아파트 인테리어부평구 부개동에 위치한 삼부한신아파트 인테리어 현장입니다.입구에는 대형전신거울 설치하여 시각적으로 넓어보이게 하였고,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조명,타일,필름등 디자인과 컬러를 매치 하였습니다.주방은 파스텔톤의 핑크로 포인트를 주었고,공간을 이용하시게 될 고객님의 동선을 고려하여조명배치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또한 각 공간별로 사용 용도에 맞게 포인트를 주어분위기를 연출하고, 수납공간 확보로실 거주시에도 깔끔한 새집 느낌이 오래가도록 시공 하였습니다.
미송디자인 | 2022-12-16 14:06:19
곡선을 살려 부드러움이 강조되는31평 아파트 인테리어혹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하고싶은데 산지 얼마 안된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적 있으신가요?상담을 하다보면 예쁘게 주방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작년에 산 뚱뚱이 냉장고 때문에 고민하신 분들이 꽤 있습니다.요즘 출시되는 냉장고는 키친핏으로 길이가 싱크대와 맞춰져서 많이 나오는데 예전 제품들은 그렇지 않죠.이번 포트폴리오는 그런 부분들을 해소하기 위해서 노력했던 작품입니다.주방 입구에 가벽 디자인으로 냉장고의 보기싫은 옆면도 가리면서 예쁘게 꾸몄는데요대면형 아일랜드까지 뽑아 수납공간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했습니다.또한 중문의 가벽과 손잡이도 라운드로 디자인하여 곡선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고중문가벽을 답답하지 않게 유리로 예쁘게 디자인 하였습니다.메인룸도 공간 활용을 …
멜로우인디 | 2022-03-10 16:07:40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작지만 알차게!소형 평수 미용실 인테리어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소형 평수 미용실 인테리어입니다.작은 공간이지만 대형 미용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세련된 매장 분위기 연출을 힘썼던 현장입니다.일단 미용실 특징 상 많은 자리를 차지하는 머리를 손질하는 거울장 부분을슬림한 디자인의 벽걸이 거울로 대체, 선반 설치를 하여 공간을 확보하고벽면을 따라 하단에 설치된 간접 조명은 고급 매장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노출 천정과 함께 천정 구조를 따라 설치된 레일 조명은공간을 더 넓어보일 수 있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고매장 가운데 쪽으로 설치된 인포 및 다용도실은코너부분을 모두 라운드 처리하여 전체적인 공간과 분리되지 않고함께 잘 어울릴 수 있는 분위기가 연출 되도록 하였습니다.
미송디자인 | 2022-12-16 15: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