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중랑구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원목 포인트가 눈에 띄는24평 아파트 인테리어남향으로 거실 채광이 따뜻한 집으로화이트 베이스에 곳곳에 원목이 포인트인 인테리어입니다.미색 컬러로 깔끔하고 확장된 공간을 구현했고,현관과 주방에 무늬목으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시공했습니다.지금까지 공사닥터가 시공한 현장이었습니다.좋은 공간은 사용하는 사람의 만족도를 높이는 일임을 믿습니다.공사닥터는 고객님의 소중한 공간을 즐거움을 향유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시공하겠습니다.
(주) 공사닥터 | 2022-08-31 16:12:40
화이트와 블루의 조화가 아름다운23평 아파트 인테리어블루컬러가 인상적인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화이트를 메인으로 하여 전체적으로 넓어보이며 깔끔한 인상을 주고주방 하부장을 블루컬러로 하여 집안의 포인트가 되도록 하였습니다.깔끔한 슬림 3연동중문으로 집으로 들어올때 기분좋은 느낌을 주며각 공간의 메인등을 같은 디자인으로 하여 통일감을 부여하였습니다.
드림플러스공사 | 2021-10-27 17:28:25
골드포인트로 화려함을 어필한16평 아파트 인테리어모던 인테리어에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주방 옆 세탁실에는 좁은 공간에 효율적인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을 활용하였고거실은 LED등과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깊이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거실 중간에 있던 좁은 붙박이장은 철거 후 오픈형 장식장으로 바꾸어시선을 사로잡고 감각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REBORN ID | 2021-05-11 13:05:58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할머니집에 온 듯한 감성33평 식당 인테리어레트로 분위기를 맘껏 담은 프랜차이즈 식당 인테리어입니다.원색의 간판과 알루미늄 샤시, 스트라이프 어닝으로 레트로를 가득 담아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내부는 갈색 벽돌과 라인조명을 설치하여유행에 뒤처지지 않으면서 옛날 분위기는 살릴 수 있는 시공을 하였습니다.
창조플렌 | 2022-03-24 13:19:44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02:43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 인테리어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30:16